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마산 가볼만한곳 추천] sns에서 유명한 핫한 맛집추천

[경남 마산 가볼만한곳 추천] sns에서 유명한 핫한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서 핫한 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인데

조개뿐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도

완전 무제한인 곳이에요!!
진짜 대박이죠

 

 

 

 

매장도 전체적으로 넓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도 괜찮을것 같습니다ㅎㅎ!

 

 

 

 

자리 잡고 조개 한가득한 수조로 갔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비싼 조개들도 수조에 있어서

완전 셀프로 다 가져갈수 있어요!

경남 마산 가볼만한곳 추천으로 완전 인정입니다 ㅎㅎ

 

 

 

 

조개랑 고기불판에 올려봤는데

비쥬얼 너무 좋아요!

 

진짜 조개구이 너무 맛있는데

이렇게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ㅠㅠ 여기 정말 저의 최애 맛집입니다 !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육해공들이 사이드바에 완전 한가득이에요!

조개가 메인인줄 알았는데

고기도 메인입니다 ㅋㅋ

경남 마산 가볼만한곳 추천으로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조개가 엄청 신선하고

알도 엄청 커요~!

무한리필이라고해서

퀄리티 떨어지거나 하면 아무리 종류가 다양해도

다시 가고 싶진 않은데,,

여기 퀄리티 진짜 장난아닙니당 ㅎㅎ 

 

 

 

 

조개구이뿐 아니라

조개탕이랑 해물라면도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국물이 필요한데 딱이었어요~ 

매운 고추 꼭 넣어서 칼칼하게 먹어야합니다 ㅋㅋ

경남 마산 가볼만한곳 추천!!

마산조개창고 제대로 즐겼습니닷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니..

술이 술술 들어가요 ㅋㅋㅋ

 

저 바구니에 빈병을 담아서 계산하러 나갈때

추가결제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ㅎㅎ

완전 무제한이에요!

 

 

☎ 

010-2576-8844



평일 17:00-24:00

주말/공휴일 12: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