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달서구 맛집] 조개구이 먹으면 소고기 돼지고기는 서비스! 역대급이다!

[대구 달서구 맛집] 조개구이 먹으면 소고기 돼지고기는 서비스! 역대급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는

조개구이 먹으면 소고기, 돼지고기는 서비스로 주는!

대구 달서구 맛집!! 

대구조개창고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조개 수조에 가봤는데

진짜 조개 종류가 다양합니다 ㅎㅎ

키조개 가리비 전복을 포함해서 약20여개나 있어요

 

근데 조개도 깨지거나 작은거 없이

다 신선했어요 ㅎㅎ

대구 달서구 맛집으로 인정!!

 

 

 

 

그리고 조개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와도 괜찮을정도로 사이드바가 엄청 다양했어욤!

소고기 돼지고기할것 없이 엄청 다양했고

꼬치, 막창, 튀김까지 종류별로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ㅋㅋ

 

 

 

 

불판위에 조개랑 고기 올려봤는데

비쥬얼 장난아니에용 ㅋㅋ

 

조개+고기의 조합이 진짜 넘 맛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먹다보면 질리지도 않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대구 달서구 맛집의 클라스 엄청나요

 

 

 

 

조개도 알이 엄청 크고 신선했어요! ㅎㅎ

1인 25900원의 퀄리티가 아니에요..!

대구 달서구 맛집!! 인정입니다

 

 

 

 

고기도 진짜 맛있었고 막창+조개의 조합도 맛있었어요

육해공 한번에 다먹었습니다 ㅋㅋ

 

 

 

 

셀프로 만들어 먹는 해물라면도 대박 ㅎㅎ

넘 맛있었어요

엄청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대구 달서구 맛집으로 완전 찰떡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00:00
(영업마감 : 1시간 전)

☎ 연락처 : 
H. 010-3537-6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