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생맛집! 부평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조개구이를 정말 좋아해서

종종 조개구이먹으러 다니기도 하는데요~

여긴 조개구이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도 완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조개도 진짜 신선했는데,

사이드바도 넘넘 푸짐해서 놀랐어요..!

여기있는 모든 육해공을 시간제한도 없이

다 먹을수 있다니..

먹는거 좋아하는 저에겐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인생맛집이에요 ㅜㅜ!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원래 조개구이 한번 먹으려면

중짜리 하나 시켜도 6~7만원은 그냥 넘어가는데

여기선 1인 26900원에 여기있는 모든게 다 무제한이여서

진짜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그리고 조개+고기의 조합도 너무 맛있거든요! ㅎㅎ

 

 

 

술안주로 너무좋은

조개+고기 궁합이였어요!

 

조개도 진짜 신선하고 알도 커서 먹는 맛이 있었어요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그리고 조심해야하는게 

술안주가 무제한인만큼..

술을 주량이상으로 먹지 않게 주의해야해요~~

 

저는 몇번 신나서 부어라 마셔라 했다가

다음날 크게 당했어요ㅋㅋㅋㅋ

 

부평 맛집 베스트10 -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부평시장역 맛집!

 

중간중간 부족한 조개와 고기는 계속 리필해서 가져다 먹고

아무리 많이 리필해도 눈치주는 사람도 없고

진짜 좋았어요!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스타빠루뚜 2층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오후11시 , 주말 오후12시~오후11시

※연락처
010-4330-9223

 


 

인생맛집 등극!

한번가면 단골되는 부평조개창고 추천드리니

육해공 배터지게 먹고 가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