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고 아끼는 창원맛집!!

창원조개창고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1인 26900원에

이 수조에 담긴 모~든 조개가 다 무제한이거든요!

진짜 대박이죠!!!

 

비싼 키조개 가리비 전복도 모두 다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비싼 조개도 다 같이 먹을수 있어

진짜 뽕 제대로 뽑을수 있는곳중 하나에요~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전 조개를 워낙 좋아해서 ㅎㅎ

사실 신선한 조개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는것만으로도

이곳의 가성비 인정하는데!!

 

 

여긴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들까지 전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준비된 맛집이죠ㅋㅋㅋㅋㅋ

 

 

 

 

조개도 고기도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입맛 취향 다양한 저희 가족들도 다 만족시키는 맛집이에요!

육해공 푸짐하게 한상차리니

없던 입맛도 돌더라구용~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아! 그리고 창원조개창고는

시간제한도 없어요~~

 

조개굽고 고기굽고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는데

시간제한이있었으면 완전 불편했을것같은데

센스있게 시간제한도 없네요! ㅎㅎ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조개구이 먹다가 국물이 필요해지면 셀프로 조개탕도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도 팍팍 넣어서 끓여주면

진짜 국물 시원하고 맛있어용 !!

 

 

 

 

여러번 리필했는데,

눈치주는 사람도 없고 ㅎㅎ

직원분들 계속 부족한 조개랑 고기 채워주시더라구요!

 

 

창원 맛집 현지인 추천 - 북면 가족모임할곳 찾는다면 여기로 오세요!

 

 

그리고 주류 종류도 엄청 다양했어요~~!

셀프로 가져다 먹고 빈병은 따로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 결제해주세요~ ㅎㅎㅎ

 

조개구이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없잖아요!

가족끼리 오랜만에 뭉쳐서

술도 야무지게 먹고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507-1433-8847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로104(감계리 29-1) 3층

 

 

※ 임시휴무8/08(월)~8/14(일)

 

 

가족끼리 뭉치기 좋은 창원조개창고 추천해요!

8월에 있을 임시휴무기간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