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안녕하세요! ㅎㅎ

진주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맛집이죠!

진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1인 26900원에

수조에 한가득 담긴 모든 조개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쌓아놓은 조개를 보면.. 안먹어도 배불러요!

(이래놓고 엄청 먹었습니다)

 

키조개 가리비 전복 등 ㅎㅎ 정말 다양한 조개종류가 있고

셀프로 이 모든 조개들을 다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불판위에 조개랑 고기 올려봤는데요!

와~~ 정말 푸짐하죠?

 

조개도 놀랐던게 정말 신선했어요 ㅎㅎ

일반조개구이집과 차이가 없이 정말 싱싱했는데

이 모든게 무제한이라뇨!? ㅎㅎ

 

 

 

 

사이드바의 퀄리티도 정말 엄청납니다 ㅎㅎ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할지를 한참 고민했어요! ㅋㅋ

항정살, 갈비, 소고기 ㅎㅎ 추천드려요!

 

아 새우랑, 막창, 치즈스틱, 닭꼬치도 추천이요..!

ㅋㅋㅋ 그냥 다 맛있어서 취향것 드시면 될것같아요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도 있어요!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 팍팍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신선한 조개와 고기 ㅎㅎ 시간제한도 없이 먹을수 있는데요

일반 무한리필집은 시간제한이 있어서 항상 먹으면서 좀 불편하고,

신경이 쓰였는데 진주조개창고에서는 편안~~한 마음으로 먹을수 있어서 정말좋았습니다!

 

 

[진주 판문동 맛집추천] 조개구이맛집으로 유명한 진주조개창고!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는 진주조개창고!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정말 한번쯤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10-793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