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연락처 : 0507-1385-3604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원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랑 소고기, 돼지고기까지 완전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데요~

한상 푸짐하게 차려진거 보세요ㅋㅋ

사진으로다시 보는데도 입맛돌아요.. ㅎㅎㅎ

 

 

 

 

지인소개로 방문한 원주조개창고인데,

조개수조보고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조개가 엄청 종류가 다양하고 크고 신선하더라구요~

 

이 모든 조개가 셀프!! 

키조개 가리비 전복 원하는대로 막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들이 한가득이었던 사이드바인데요!

소고기서부터 돼지고기까지

술안주하기좋은게 한가득했어요!

 

같이간 지인중에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여기선 조개구이 말고도 먹을게 워낙 많아서요~~!

진짜 좋았습니다!

 

 

 

 

조개와 고기가 엄청 푸짐하죠~~?!

당연히 무한리필이라면, 퀄리티가 조금은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는데,

여기선 그런게 없습니다 ㅎㅎ

 

일반 조개구이집과 비교했을때 손색이 업을정도로 신선했어요

알도 완전 통통하고 넘나 맛있었습니다~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원래 조개구이한번 제대로 먹으려면

기본 4~5만원은 깨진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선 이만원중반대로

조개도 무제한, 고기도 무제한..

진짜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반곡동 단체모임도 가능한 조개구이 맛집추천!

 

그리고 사이드바에 치즈도 있어서

치즈+초장의 콜라보레이션으로ㅋㅋ 양념치즈구이로도 만들어서 먹었어용^^

 

추가요금내고, 해물라면 푸짐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창고입니닷

 

 

 

 

조개구이먹는데 술이 빠질수가있나요ㅋㅋ

셀프로 주류 가져다 먹고,

빈병은 바구니에 담아서 나중에 결제할때 가져가면 추가결제해주세요ㅎㅎ

 

 

시간제한도 따로 없어서

무한리필이지만 편안하게 먹을수 있는 원주조개창고인데요

회식이나 외식등 단체모임으로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