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안녕하세요~ 쌀쌀해지는 가을날 가기 딱좋은

원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바닷가 근처에 있는 조개구이집 느낌이 폴폴~ 나는곳이여서

괜히 여행온것같은 기분까지 낼수있는 곳이였습니다!^^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조개수조인데요~

약20여가지나되는 다양한 조개들이 수조에 가득했고

셀프로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무한리필을 싫어하는 지인의 의심의 눈초리가 ㅎㅎ

이 조개수조 보고 한번에 걷어졌어요 ㅋㅋㅋㅋ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진짜 신선하고 알이 크더라구요!

원하는 조개만 팍팍 가져와서 먹을수 있는 원주 조개창고입니다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그리고 사이드메뉴도 엄청 다양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소세지, 막창, 닭꼬치 등등 ㅎ

술 안주로 먹기 좋은것들도 많고요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 ^^

조개구이도 좋지만 고기를 더 좋아하시는분 완전 추천이에요!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조개와 고기 불판위에 올려봤는데요~

진짜 푸짐해요~~

 

조개도 고기도 넘넘 신선해서 먹을때마다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은근 조개+고기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육해공의 만남인데 넘넘 맛있었어요~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조개도 고기도 넘넘 신선하니 ㅎㅎ 먹는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대부분의 무한리필집에서는 시간제한이 있는데

시간제한도 없고 편안하게 먹을수 있어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두시간 내지는 100분의 시간제한때문에

먹으면서도 계속 신경쓰이고 불편한감이 없잖아 있었는데~

천천히 배터질때까지 구워먹을수 있었어요 ㅎㅎ

 

 

원주 조개구이 무한리필 추천 - 원주 반곡동에서 찾은 역대급 인생맛집

 

 

그리고 일반 조개구이로만 먹으면 절대 안되요 ㅎㅎ

이렇게 조개에 치즈와 초장 넣고 ㅎㅎ

야무지게 먹어주면 더더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양념치즈구이 완성이에요

 

 

 

※연락처 : 0507-1385-3604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