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갈만한곳]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웠더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유니버셜맘 2022. 1. 12. 11:54

[부산 갈만한곳]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웠더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칼바람 부는 추운 요즘

부산 갈만한곳 추천드릴게요!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부산조개창고

 

 

 

1인 25900원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가 완전 무제한인곳인데

셀프로 조개 팍팍 가져갈수 있어요!

진짜 구성 너무 좋아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여기있는거 다 먹을수 있어요!

부산 갈만한곳으로 유명할만하죠 ㅎㅎ

 

비싼 조개구이를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습니다 :-)

 

 

 

 

사이드바 보고도 정말 놀랐습니다!

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 한가득이였어요 ㅎㅎ

소고기서부터 돼지고기까지 ㅠㅠ

이거다 무제한 실화입니다 ㅋㅋ

 

 

 

 

싱싱한 조개와 고기..

진짜 푸짐하죠 ㅠㅠ!!

이모든걸 무제한으로 ㅎㅎ

진짜 가성비 최고이라 생각됩니다!!

 

 

 

 

부산 갈만한곳 찾으시면

부산조개창고가 제일 먼저 생각나요

부산왔는데 조개구이는 꼭 먹어줘야 하잖아요ㅎㅎ

싱싱하고 통통한 조개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계의 최강자입니다 

 

 

 

 

비싼 키조개도 진짜 많이 먹고 왔어요ㅋㅋ

치즈+옥수수콘 팍팍 넣고 먹었어요ㅎㅎ!!

 

 

 

 

고기도 무제한이니,,

한번에 3점씩 먹었습니다!!ㅋㅋ

조개도 고기도 정말 많이 리필해서 먹었는데

아무도 눈치 안줍니다 ㅋㅋ

 

부산 갈만한곳으로 부산 조개창고 딱이죠ㅎㅎ

 

 

 

 

시원한 소맥과의 궁합이 끝내줬습니다

아 그리고 치즈+초장과의 조합도 정말 너무 좋아서

 부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꼭꼭 추천드려요!

 

 

 

 

매장 전체적으로 넓어서

나중에 단체모임으로도 오고싶었어요! ㅎㅎ

 

 

※영업시간
평일, 주말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연락처
0507-1343-7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