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장릉 주변 맛집] 회식장소/단체모임 앞으로는 여기서!

유니버셜맘 2022. 11. 1. 17:49

[김포 장릉 주변 맛집] 회식장소/단체모임 앞으로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싱싱해서 조개가 쏘는 물총을 맞을수 있는 ㅋㅋ

검단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

 

 

[김포 장릉 주변 맛집] 회식장소/단체모임 앞으로는 여기서!

 

 

검단 조개창고는 1인 34900원에

정말 다양한 조개들을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수 있는 어마어마한 맛집입니다

 

무한리필인데도 퀄리티가 일반조개구이전문점과

차이가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육해공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막창, 꼬치류등 ㅎ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술안주하기에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김포 장릉 주변 맛집] 회식장소/단체모임 앞으로는 여기서!

 

 

김포 장릉 주변 맛집을 꼽으라고하면

한치의 고민도 없이 검단조개창고를 이야기할것 같아요!

 

회식/장소단체모임장소로 정말 좋은게

시간제한도 없고~ 먹을수 있는 음식의 구성이 정말 다양했습니다^^

 

 

 

 

 

조개 굽는게 처음엔 어려웠는데

하두 먹으며 굽다보니 스킬을 다 익혔어요ㅋㅋ

 

불판위에 조개 올려주고~~

조개가 입을 벌리면 윗껍질을 떼주고

투명한 조개살이 하얗게 변하면

30초~1분후 바로 먹어줬습니닷 !

 

오래 익히면 질겨지기에 구워서 바로 먹는게 젤 맛있어요~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과

추가요금을 내고 만들어 먹었던 해물라면 ㅎㅎ ^^

정말 얼큰하고 시원했습니다!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 팍팍 넣고!!

야무지게 먹었어요~

 

1인분이상만 먹는다면

100프로 뽕뽑고 올수있는 ㅎㅎ 검단조개창고!

 

앞으로 조개구이 먹고싶을때마다 방문하게될것같습니다~

 

 

[김포 장릉 주변 맛집] 회식장소/단체모임 앞으로는 여기서!

 

 

 

 

연락처 : 0507-1374-4341

영 업 시 간 : 매일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