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 진미동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퀄리티에 놀란곳!

유니버셜맘 2022. 11. 4. 12:56

구미 진미동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퀄리티에 놀란곳!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구미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조개구이 한번 제대로 배부르게 먹으려면

돈 왕창 깨지기 쉬운데

여기선 조개를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을

완전 무제한으로 뷔페처럼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구미 진미동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퀄리티에 놀란곳!

 

 

사이드바에도 넘넘 다양한 고기와 해산물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기 육즙팡팡 완전 맛있었어요!

 

구미 진미동 해산물 뷔페의 퀄리티가

정말 엄청 났습니다 =)

 

 

 

 

조개구이 일반점이랑 비교해도 꿇리지 않을 ㅎㅎ

조개의 퀄리티였어요!

조개위에는 치즈와 초장 팍팍 뿌려서

양념치즈구이로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하고 고소했거든요

 

 

구미 진미동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퀄리티에 놀란곳!

 

 

구미 진미동에서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찾으시는 분들 계시다면

고민말고 구미조개창고로 오세요 ㅎㅎ

시간제한도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데, 넘 좋았고

입맛것 취향대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구미 진미동 연말 모임장소/회식장소 추천! 해산물 뷔페 퀄리티에 놀란곳!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 구미조개창고였는데요~

먹을게  워낙 다양하다보니 이것저것 술안주하기에도 괜찮았고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영업마감 : 1시간 전)

※연락처
010-3545-5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