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한 해산물뷔페 추천

유니버셜맘 2022. 11. 8. 15:24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한 해산물뷔페 추천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한 해산물뷔페 추천

 

 

안녕하세요~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리는 노원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넘넘 다양한 조개와 고기들을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데요!

다양한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뷔페형식의 노원조개창고 >< !!
완전 반했습니다 ㅋ

 

 

 

 

자리잡고~

바로 수조로 고고씽! 향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ㅎㅎ 비싼 조개류들이

뷔페에 다 포함되다보니

비싼 조개류들만 쏙쏙 골라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한 해산물뷔페 추천

 

 

그리고 사이드바가 대박입니다! ㅋㅋ

 

조개가 메인인줄 알았더니 ..

고기도 메인이였어요~~

 

삼겹살, 항정살, 갈비뿐 아니라 소고기까지 ㅎㅎ

입맛대로 육해공을 전부다 골라먹을수 있는

노원조개창고였어요!

 

 

 

 

퀄리티가 어느것하나 꿇리는것 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 !

조개+고기 함께 먹어도 넘넘 좋았구요

 

 

 

 

같이간 지인중, 한분은 해산물을 아예 못드시는 분인데 ㅜㅜ

다 같이 모이는 자리라 어쩔수 없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ㅋㅋㅋㅋ 와서보니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들도 넘 다양하고

맛있어서 엄청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와서 해물라면만 먹다가려고했는데

제일 많이 먹고 잘먹은것 같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당고개역 단체모임하기 좋은곳]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한가득한 해산물뷔페 추천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정말 제격이다 싶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조개구이랑 삼겹살을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있겠습니까 ㅋㅋ

 

셀프로 주류들 가져다 먹었고

계산할때 빈병을 자리마다있는 바구니에 담아서

가져가면 추가결제 해주세요~!

 

 

 

 

셀프로 끓여먹었던 조개탕도 별미였어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 완전 딱이였어욧~~


 

영업시간
평일 17:00 - 23:30
주말 13:00 - 23:30

연락처
0507-1488-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