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 예쁜 카페] 클라스가 다른 대형카페 추천! (단체모임 가능)

유니버셜맘 2022. 11. 9. 18:00

[대천 예쁜 카페] 클라스가 다른 대형카페 추천! (단체모임 가능)

 

 

 

 

 

안녕하세요~
루프탑도, 실내디자인도 정말 예뻤던

대천의 대형카페!

대천블루웨이브 추천드려요~

 

 

[대천 예쁜 카페] 클라스가 다른 대형카페 추천! (단체모임 가능)

 

 

매장내부! ㅎㅎ

돌담도 있고, 곳곳에 식물들도 있어서

제주도에 온것같은 느낌도 들었구요

앉아만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

매장이 비교적 넓고,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ㅎㅎ

오랫동안 앉아서 수다떨기 괜찮았어요!

 

 

[대천 예쁜 카페] 클라스가 다른 대형카페 추천! (단체모임 가능)

 

 

대천블루웨이브는 디저트맛집으로도 유명한곳인데요~

요즘 대세 소금빵!!

일반소금빵이랑 머드소금빵 두종류 팔더라구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어요ㅜ

 

 

 

 

 

브런치메뉴도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여럿이 왔을때 메뉴도 여러개 시켜서

나눠먹으면 참 좋아요!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았던게

젤리랑 사탕 종류도 팔더라구요 ㅋㅋ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단체모임이 가능한 대형카페로 인정이에요!

 

 

 

[대천 예쁜 카페] 클라스가 다른 대형카페 추천! (단체모임 가능)

 

 

선물용으로 좋은 와인도 추천해요 ㅎㅎ!

 

다양한 디저트에서부터 젤리와 와인까지~~

볼거리 즐길거리 구경할거리가 다양합니다~~~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0시부터 20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9시
금~일 10시부터 23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연중무휴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루프탑 뷰도 너무 이쁘고ㅎㅎ

카페의 분위기가 편한 분위기여서 정말 좋았어요~

저희 가족은 대천을 참 좋아라하는데

단체수용이 가능하기도해서

앞으로도 종종 들릴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