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춘천 데이트코스 추천] 후평동에서 찾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뷔페 추천!

유니버셜맘 2022. 11. 10. 10:46

 

 

[춘천 데이트코스 추천] 후평동에서 찾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뷔페 추천!

 

 

 

 

안녕하세요~ 평소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

대식가인 저희 커플이 찾은

가성비 너무 좋았던 춘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바닷가 근처에서 느낄수 있는 매장의 분위기가 물씬납니다~

조개와 고기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들까지!

한번에 먹을수 있는 춘천조개창고인데요~

 

매장이 정말 크고 넓다보니 단체모임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나 계셨었어요^^

시간제한이 없는 곳이라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추서 도착을 했답니다!

 

 

[춘천 데이트코스 추천] 후평동에서 찾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뷔페 추천!

 

 

자리를 잡고 바로 조개 수조로 고고씽! 향해봤는데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부터 시작해서 ㅎㅎ 백합과 소라 알조개 등등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이 많은 조개들이 전부 무제한이라니.. 정말 놀라울따름이였어요 ㅋㅋ

춘천조개창고에선 원하는대로 겟겟~ 얼마든지 가져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개만 먹기 아쉬울때 여기 정말 딱입니다 ㅎㅎ

소고기에서 돼지고기뿐 아니라 닭꼬치 소세지 해쉬브라운 막창 등등

술안주하기 좋은게 참 많더라구요!

 

 

[춘천 데이트코스 추천] 후평동에서 찾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뷔페 추천!

 

 

조개랑 고기 완전~ 싹쓸이 했어요 ㅋㅋ

키조개위에 치즈랑 초장 옥수수콘까지 왕창 뿌리고

지글지글 익혀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대식가인 저희 커플에게~

춘천조개창고는 데이트코스로 완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ㅋㅋ

캠핑장느낌나는 분위기에 ㅎ

육해공 다양하게 해산물 뷔페식으로 먹을수 있어서

오래 앉아서 계속 음식들 가져다 먹었습니다~

 

 

[춘천 데이트코스 추천] 후평동에서 찾은 가성비 좋은, 해산물 뷔페 추천!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해물라면!
이것도 놓칠수가 없어요!

사이드바에 있는 다양한 야채와 해물 팍팍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주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고

빈병을 이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됩니다 ^^

 

남친도 저도 너무나도 만족했던 식사였는데요~

데이트코스 짜는것도 일이잖아요..... ㅎㅎ

근데 여기선 정말 원하는대로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남친이랑 여기 단골될것 같아요 ㅋㅋ

 


 

 

이용시간
평일/주말 17시 - 23시
(주방마감 영업종료 : 1시간전)
정기휴무: 매월 셋째주 화요일
 
연락처
010-4344-6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