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쌍계리 단체모임/회식장소 어디가 좋을지 찾는다면? (단체예약 가능)

유니버셜맘 2022. 11. 10. 17:37

 

대구 쌍계리 단체모임/회식장소 어디가 좋을지 찾는다면? (단체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연말도 슬슬 다가오고 있는 이때~

대구에서 단체예약이 가능한 해산물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자리부터 잡고~~

조개수조로 향했는데요

수조에 싱싱한 조개가 완전 가득했어요

여기있는거 다먹어도 된다고요? 

엄청놀랐습니다 ㅎㅎ

 

가리비 전복 키조개등 비싼 조개류들도

추가요금없이 무제한이였어서요~

원하는대로 골라먹을수 있습니다!

 

 

대구 쌍계리 단체모임/회식장소 어디가 좋을지 찾는다면? (단체예약 가능)

 

 

사이드바에도 고기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저처럼 조개구이도 좋아하지만

고기없인 못살아 정말못살아~

이신분들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그런분들께 정말 딱인 곳입니다 =)

 

 

 

 

불판위에 조개와 고기가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조개랑 궁합이 찰떡이었던

치즈와 초장으로 만든 양념장 ㅎㅎ 필수입니다 ㅎ

 

조개50개 먹을걸 100개 먹을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성의 소스에요 >< !!

새콤달콤해서 일반 조개구이가 질릴때쯤

이 양념장에 찍어서 조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대구 쌍계리 단체모임/회식장소 어디가 좋을지 찾는다면? (단체예약 가능)

 

 

같이갔던 지인중에서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도 있었는데요

조개외에도 먹을게 정말 다양하다보니^^

배부르게, 또 맛있게 먹었다고 했어요~

 

대구 쌍계리에서 단체모임/회식장소를 찾으신다면

정말 여기만한곳이 없겠죠?!

 

 

 

 

신선한 조개와 고기는 계속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는 대구조개창고!

같이갔던 지인분들도 전부 만족했었고

소식좌만 아니시라면 ㅋㅋ

구성도 다양하고 음식들도 신선해서 다들 만족하실거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7:00-23:00 (22:00 라스트오더)

※연락처
010-5237-2146

 

 

 

 

가족외식이나 회식장소로 넘 좋았던

대구조개창고 추천합니다~

 

(** 재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