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효원공원 맛집 - 산책후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 (단체모임ok)

유니버셜맘 2022. 11. 14. 17:56

수원 효원공원 맛집 - 산책후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 (단체모임ok)

 

 

 


 

안녕하세요~

수원 효원공원에서 산책후 

가족과 함께 방문했던 수원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해산물뷔페답게

조개도 정말 신선하고 먹을게 참 다양했어요!

 

 

 

 

매장이 정말 넓어서 단체모임하러 오신 손님들이 많다는게

인상깊었습니다~~

 

이제 곧 연말인데 수원에서 단체모임 가능한곳 찾으신다면

수원조개창고 추천드릴게요!

 

 

수원 효원공원 맛집 - 산책후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 (단체모임ok)

 

 

아기의자도 있었어요~!

가족모임으로 오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원 자리부터 잡고~

바로 조개  팍팍 퍼왔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정말 다양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조개구이무한리필집에서는

직원에게 리필을 요청하고, 리필할때마다

줄어드는 조개들에

실망한적이 엄청 많단말이죠 ㅎㅎ

 

그치만 수원조개창고에서는 실망할 일이 애초에 없는게

원하는 조개만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단 점이었어요!

 

 

수원 효원공원 맛집 - 산책후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 (단체모임ok)

 

 

사이드바에도 엄청 다양하고 푸짐한 사이드메뉴들이 있었어요!

조개구이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겠다 싶을정도..? ㅎㅎ

 

가족모임 한번 하려면

입맛취향이 다 달라서

어디갈지 한참은 정해야하는데 ~ 
불만없는 유일한 곳이 수원조개창고 같습니다 ㅋㅋ

 

 

 

 

불판위에 신선한 조개 팍팍 올렸어요~

이전에 친구들과도 한번 와봤었는데

올때마다 감탄하는게

조개가 정말 신선하고 알도 크다는 점이에요 ㅎㅎ

신선한 조개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 !

 

 

수원 효원공원 맛집 - 산책후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 (단체모임ok)

 

 

술한잔 하기 정말 좋은 수원조개창고인데요^^

술친구로 1등이라 생각하는 조개가 무제한이고

거기에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ㅎㅎ

해산물 무한리필의 클라스~~!

엄청났습니다

 

 

 

 

엄지척!!!

하트뿅!!!

ㅎㅎㅎ 절로 나오는 수원조개창고였습니다!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해물라면

추가요금 내고 먹어봤는데 조개 왕창넣고

사이드바에 있는 다양한 야채까지 야무지게 넣어봤습니다!

국물이 정말시원하더라구요^^

 

 

 


연락처 : 010-9283-1248

영 업 시 간 : 평일 17:00-23:00
                  주말 12:00-23:00
 (※공휴일 주말영업시간과 동일)

 

 

 

육해공 푸짐하고 다양해서 가족과 함께 오기 정말 좋았던

수원조개창고였는데요~

 

연말맞이해서 단체모임 장소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드려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