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산 상록구 해산물 맛집- 연말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 해산물뷔페!

유니버셜맘 2022. 11. 16. 17:56

안산 상록구 해산물 맛집

연말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 해산물뷔페!

 

 

 

 

 

안녕하세요~

제가 넘 좋아하는 해산물뷔페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조개구이뿐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을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었어요!

 

 

 

 

비싼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대박이죠? 여기있는거 원하는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보통 조개구이무한리필집가면 

주방에서 세팅되어 나오는경우가 많은데..

여긴 취향것 막막 먹을수 있어요!

안산조개창고 최고에요

 

 

안산 상록구 해산물 맛집- 연말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 해산물뷔페!

 

 

사이드바도 정말~~~

푸지하네용!

 

 

 

 

조개와 고기 ㅎㅎ

육해공이 완전 푸짐해요!

 

조개도 진짜 놀랐던게 참 신선했어요!!!

알도 통통하고 ㅜ 진짜 맛있었네요

 

 

안산 상록구 해산물 맛집- 연말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 해산물뷔페!

 

 

고기에 조개를 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조개와 고기 ㅎㅎ

 

사실 둘다먹고싶을때가 많은데

이렇게 함께 같이 먹을수 있는 안산조개창고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

 

먹을수 있는게워낙 다양하다보니

여러명이서 모이는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곳인것 같아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_< !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를 팍팍 넣어서 시원하게 끓여 먹었어요~

술안주로 진짜 좋았어요 

 

 

 

 

조개탕 국물에 추가요금을 내고 해물라면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ㅎㅎ

국물이 진짜 진하고 진정한 해물맛이 나는게..

제 입맛에 완전 딱이었습니다 ~~~

 

 

안산 상록구 해산물 맛집- 연말 단체모임/가족모임에 적합한 해산물뷔페!

 

 

가장 인기 좋았던

치즈+초장의 조합!

 

이 조합도 진짜 괜찮았어요 ><

새콤달콤고소합니다요 ㅎㅎ

 

 

 

이용시간
평일 17:00 - 22:00
주말 15:00-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좌석도 꽤나 넓었던 안산조개창고

단체모임할수있는곳으로 정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