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단체모임ok)

유니버셜맘 2022. 11. 17. 17:12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단체모임ok)

 

 


 

 

 

안녕하세요~!

주머니 얇은 대학생들도 완전 인정한 ㅎㅎ

춘천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시간제한없이 다양한 해산물과 사이드바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

 

 

 

자리부터 잡고~

조개사냥하러 떠나요! ㅎㅎ

 

살아있는 약20여가지나되는 종류의 조개들이

수조를 꽉꽉채우고 있었습니다 =)

 

저처럼 조개좋아하시는분들 당장 춘천조개창고로 달려가세요 ㅋㅋ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단체모임ok)

 

 

비교적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강원대학교 재학생들도 즐겨찾는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죠 ㅎㅎ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소고기, 돼지고기 할것없이~ 

조개구이 뿐아니라 먹을수있는 사이드메뉴들이 정말 많았어요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

 

 

육해공 한상 차려봤는데 진짜 푸짐해요~!!!

조개도 엄청 신선하고 알도 크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조개 완전 총집합~

 

비싼 조개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ㅎㅎ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단체모임ok)

 

 

 

조개는 오래구우면 질겨지기때문에

익어서 껍질이 벌어지면 윗껍징르 떼고

조개의 물이 다 사라질때까지 구워준후 바로 먹으면 되요 ㅎㅎ

 

처음엔 조개굽는게 힘들었는데

절대 힘들지 않아요 ㅋㅋ 먹다보면 조개구이장인이 되더라구요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

 

 

비싼 키조개위에도 치즈랑 초장 한가득 올려서

양념치즈구이로 야무지게 먹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키조개 5번은 리필해서 먹은것 같아요

 

 

춘천 강원대학교 맛집 추천! 주머니얇은 대학생도 인정한 해산물 뷔페 끝판왕!(단체모임ok)

 

 

추가요금 내고 먹은 해물라면인데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다보니 야채와 해물 팍팍넣고

세상에서 제~일 시원하고 얼큰한 라면을 제손으로 만들어 냈답니다 ㅋㅋ

 

배불러서 먹을까말까 고민 무쟈게했는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ㅋㅋ

 

 

 

이용시간
평일/주말 17시 - 23시
(주방마감 영업종료 : 1시간전)
정기휴무: 매월 셋째주 화요일
 
연락처
010-4344-6737

 


이제 곧 연말도 다가오는데

매장이 굉장히 크기때문에 연말단체모임할곳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