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보령 해저터널 근처 카페 -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 단체모임도 가능!

유니버셜맘 2022. 11. 21. 17:38

보령 해저터널 근처 카페 -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 단체모임도 가능!

 


 

보령 해저터널 근처 카페 -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 단체모임도 가능!

 

 

안녕하세요~

보령 해저터널 근처에 갈만한 카페로

대천블루웨이브 소개해드릴게요 =)

 

매장이 정말 크고 ㅎㅎ 인생샷 찍을수 있는 곳들도 많이 있었어요!

편안한 분위기의 대천블루웨이브카페에서 힐링하다 갔어요 ㅎㅎ

 

 

 

 

대천블루웨이브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였어요!

 

소문난 빵순이인 제가 그냥 넘어갈수 없죠 ㅎㅎ

크루아상과 소금빵이 진짜 장난 아니였습니다~ 

 

당일 생산한 빵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고,

카페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풍기는 빵의 냄새에

빵순이는 아주아주 행복했답니다ㅋㅋ

 

 

보령 해저터널 근처 카페 -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 단체모임도 가능!

 

 

스콘도 판매했어요~!

6개이상!! 포장용으로 이쁘게 판매도 했어요 ㅎㅎ

선물용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오기 참 좋은곳이라고 생각한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사탕 장난감들까지

매장 한켠에 준비되어 있었었어요! ㅎㅎ

 

 

 

 

직판장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천김도 있습니다~~

대천하면 김이죠!!!

 

제주도 어딜가도 귤음료를 살수있는것처럼 ㅋㅋ

대천 어딜가도 대천김을 살수 있네용ㅋㅋ

 

 

보령 해저터널 근처 카페 - 가족끼리 가기 좋은곳! 단체모임도 가능!

 

 

와인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와인에 빠진 저는 선물용 하나와

저를 위한 선물 하나 ㅎㅎ 총 두병 구매했어요!

 

 

구경할것도 많고 판매하는것도 다양해서 눈과 입과 즐거웠던

대천 블루웨이브 카페였습니다!

 

 

 

 

 

루프탑도 너무 이쁘게 꾸며 놓아져 있었어요! ㅎㅎㅎ

알록달록 빈백~~!

엄청 편하더라구요 ㅜㅜ

 

봄/가을 날 좋을때 여기서 두시간 세시간 수다떨면서

디저트들 다양하게 먹으면 정말 힐링 그 자체일것 같습니다 =)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0시부터 20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9시
금~일 10시부터 23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연중무휴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아이들과, 가족끼리 함께 오기에

정말 꿀이었던 대천블루웨이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