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유니버셜맘 2022. 11. 23. 17:45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안녕하세요

이제 담주면 12월.. 곧 연말이 시작됩니다~!

 

연말에 단체모임으로 넘 괜찮은 창원 북면 조개구이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창원조개창고에서는

원하는 조개와~ 다양한 사이드메뉴들을 무제한을 원하는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은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원하는 조개만 먹을수 있는 무한리필집은 처음이였어요!

 

비싼 조개들 ㅎㅎ

키조개 가리비 전복~ 왕창 가져다 먹었습니다

 

 

 

 

싱싱한 조개만 메인이냐?

노노 아닙니다 ㅋㅋ

 

소고기 돼지고기 뿐 아니라

육해공 모든 고기들을 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전 닭꼬치도 맛있었고 돼지껍데기랑 막창도 엄청 가져다 먹었어요!

해쉬브라운 치즈스틱도 술안주로 좋아요 ㅋ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조개가 불판위에서 꿈틀거리면서

입을 벌리고 있는데 

와~ 진짜 조개 신선하고 맛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조개구이 참 좋아하는데

쌀쌀해져서 옷이 두꺼워지면

꼭 조개구이 먹으러 가요 ㅋㅋ

 

근데 창원조개창고 여기는 정말 가성비 너무좋네용

 

 

 

 

 

그리고 조개도 조개지만~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게 참 많아서 좋았어요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으로 추천드리는이유!

무한리필집이지만 시간제한이 없다는거에요 ><!!

원래 무한리필집은 100분이나 2시간의 시간제한이 있는데

여긴 없더라구요~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술이 술술들어가는 창원조개창고에요!

 

 

 

 

 

같이간 지인중에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도 있었는데

창원조개창고라면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게 많아서

여기 모임장소로 정해도 괜찮다 하더라구요~

 

 

창원 북면 단체모임가능한 맛집 - 서비스로 배채울수 있는 조개구이맛집!

 

 

추가 요금 살짝쿵 내고

셀프로 만들어 먹었던 해물라면입니다 ~~~

해물팍팍 야채팍팍넣고 끓이면

비쥬얼도 장난아니고 국물맛도 시원하고 끝내주는 해물라면 완성이에요!

 

이날 정말 조개와 고기로 배 가득채웠던 모임이였어요 ㅎㅎ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507-1433-8847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로104(감계리 29-1)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