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유니버셜맘 2022. 11. 24. 18:04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는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하기 좋은 조개구이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여긴 단체모임하기에도 딱 좋은 곳인게

매장도 엄청 크고 테이블도 크더라구요~~!

 

 

 

 

자리잡고 조개수조로 달려갔어요!

수조에 조개가 진짜 다양했고 딱봐도 신선하다는게 느껴졌어요!

 

약20여가지나되는 조개들

원하는대로 가져올수있어요~

보통 일반적인 조개구이무한리필집에서는

주방에서 세팅해주시기때문에

리필할수록 조개양도, 질도, 종류도.. 사실 말안해도 아시죠..? ㅎㅎ

 

근데 진주조개창고~!

여기선 맘대로 원하는 종류만 골라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욤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사이드바에도 소고기, 돼지고기등 ㅎㅎ 엄청 다양했고

조개탕에 끓여먹을수있는 야채들도 많았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치즈도 무제한! >,< !

 

 

 

 

조개랑 고기 ><

기타 사이드메뉴들까지 야무지게 가져다 먹었습니다!

 

정말 좋았던게

무한리필이라고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정말 신선했어요!!

 

전복도 계속 꿈틀거리고

조개도 죽은조개가 하나도 없었어요!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젤 인기가 좋았던 치즈+초장의 조합인데

조개에도 잘어울리고

기름진 고기에도 치즈범벅양념이 넘넘 잘어울렸습니다~

 

같이간 지인중에서는 조개를 그닥~? 안좋아하는 분이 계셨는데

조개말고도 먹을게 정말 많아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맛있는 조개를 못먹어서 너무 ....

불쌍했습니다...ㅎㅎㅎㅎ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으로 추천드리는 이유중 하나는

무한리필이지만 시간제한이 없단거에요!!

 

오픈할때와서 문닫을때까지 있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희 거의 3시간 30분동안 이용했구요..

진짜 뽕을 뽑다못해 사장님께 미안할정도로

많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

 

 

 

진주 천전동 연말모임/단체모임 하기좋은 맛집! - 소고기가 서비스인 조개구이맛집

 

 

셀프로 만들어먹는 조개탕!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도 한가득 넣고 끓여줍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맛있고 개운한 국물에 엄지척이에요 ㅜㅜ!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10-793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