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말모임장소/단체모임/송년회 하기 좋은 동화마을 수목원 근처 맛집!

유니버셜맘 2022. 12. 5. 13:00

연말모임장소/단체모임/송년회 하기 좋은 

동화마을 수목원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올겨울은 별로 안추운가 싶은날들이 이어지다

갑작스레 엄청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ㅜㅜ

 

더울때 시원한 냉면이 땡기듯,,

추워지면 땡기는게 또 조개구이 아니겠어요? ㅋㅋ

 

조금 빠른 송년회를 진행했는데

추천하는 맛집!

원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

 

 

 

자리잡고 수조로 고고씽! 

빠르게 향해봤는데요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있었고

무엇보다 좋은건 내가 좋아하는 조개만!

원하는 조개만 쏙쏙 골라먹을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

 

키조개 가리비 전복 집중공략했습니다

나이스~~

 

 

 

 

연말모임장소/단체모임/송년회로 강추 드리는 이유!

조개뿐 아니라 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서

 

많은 사람이 모이는 모임장소로 딱 좋은거 같아요~

해산물파, 고기파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ㅋㅋ

 

(저처럼 다~ 좋아하는 사람들은 개이득)

 

 

 

 

조개랑 고기 땟갈 좀 보세요~~!

딱봐도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ㅎㅎ

 

해산물 뷔페 원주조개창고의

음식 퀄리티!! 진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들도 퀄리티에 다들 놀라더라구요!

 

 

연말모임장소/단체모임/송년회 하기 좋은 동화마을 수목원 근처 맛집!

 

 

은근 조개+고기의 조합도 좋았어요=)

육해공 한상 가득히 먹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ㅋㅋ

그리고 시간제한도 없어서

오랫동안 구워먹으면서 얘기하고 술도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가본 뷔페중 시간제한이 없는곳은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ㅋㅋ

 

 

 

 

다양한 주류들!! ㅎㅎ

맘대로 가져가 먹고 빈병을 이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할때 따로 가져가면 추가결제 해주세요~!

 

 

연말모임장소/단체모임/송년회 하기 좋은 동화마을 수목원 근처 맛집!

 

 

맘대로 다양하게 커스텀해서 먹을수 있어요!!

조개탕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까지 한가득 푸짐하게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술안주로 국물이 필수인데 아주 딱이었어욥!

 

 

 

※연락처 : 0507-1385-3604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도 모두 만족했던

원주조개창고 ㅎㅎ!!

다양하게 육해공 즐길수 있어서 넘넘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