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산 가볼만한곳 추천] 증산역에서 찾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양산조개창고!

유니버셜맘 2022. 12. 26. 13:57

 

 

[양산 가볼만한곳 추천] 

 

증산역에서 찾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양산조개창고!

 

 

 


 

 

안녕하세요~

양산 가볼만한곳 추천으로

양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여기 ㅎㅎ 송년회로 방문한건데

먹을것도 엄청 다양하고 퀄도 괜찮아서 만족이에요!

 

 

 

 

자리 엄청 넓어서인지

단체모임으로 오는 사람들 꽤 보였어요!

 

조개구이뿐 아니라 먹을게 다양해서

송년회/회식등으로 오기 괜찮겠더라구요!

 

저야 워낙 조개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해서

둘다 많이 먹었답니다 ㅋㅋ

 

 

 

 

자리 잡고~~

사이드바 먼저 가봤는데요~

 

와! 여기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으로 알고왔는데

고기 무한리필이라고해도 손색이 없어요 ㅋㅋㅋ

소, 돼지할거없이 종류도 다양하고 퀄도 진짜 괜찮았어요~~

 

조개뿐 아니라 고기/사이드메뉴도

원하는대로 맘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증산역 맛집으로 인정이에요 ㅋㅋ

 

 

 

조개로 꽉꽉 채워진

수조로 고고씽!! 

바닷가 근처 조개구이집 느낌 나더라구요~

 

보통 일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에서는

리필할때 마다 조개 가짓수도 줄어들고,,

괜히 눈치보이고 그렇잖아요?

 

근데 양산조개창고!!

여기선 눈치볼 필요가 1도 없어요! ㅋㅋ

 

 

 

 

조개 퀄리티 장난아니죠? 

무한리필이라는 인식이 그렇게 좋지 않았는데

여기선 그 편견 팍팍 깨졌어요 ㅋㅋ

 

조개위에 치즈랑 초장 팍팍 올리고

양념 치즈구이로도 먹어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양산 가볼만한곳 추천으로 정말 딱이죠?

 

 

 

 

사이드 메뉴도

몇번이나 리필했는지 몰라요 ㅋㅋ

 

 

 

 

증산역에서 찾은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양산조개창고에서는 시간제한도 없다고해서

거의 3시간 쉬지 않고 계속 구워먹었어요 ㅋㅋ

 

조개는 살안쪄~

조개는 배안불러~

라고 말하면서 먹었는데..

세시간 내리 구워먹으니 배가 터질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몸에 좋은 조개라서

양심의 가책을 조금 내려놓을수 있었어요 ㅋㅋ

 

 

 

 

내려놓은 양심 다시 챙겨~~~

 

조개구이에 술이 빠질수 없어서...

소주 두병이나 먹었습니다 ㅋㅋㅋ

원래 주량 한병반이 최대인데 ㅜ

술안주가 좋아서인지 진짜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그래도.. 후회는 ... 없습니다!

연말이니까요^^

 

 

 

연락처 : 010-5231-8009

 

영 업 시 간 :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너무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증산역 맛집! 양산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의 원조답게 만족 200%였어요^^

송년회/회식 장소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

시간제한도 없어서

모임장소로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