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단체모임하기 좋은 조건들을 갖춘 나주조개창고!

유니버셜맘 2023. 1. 17. 15:43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단체모임하기 좋은 조건들을 갖춘 나주조개창고!

 

 


 

 

 

 

안녕하세요~

단체모임하기 넘 좋은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조개+소고기+돼지고기+백합샤브샤브 등

다양한 메뉴들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데

시간제한도 없어서 모임하기에 최적화된 곳이에요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단체모임하기 좋은 조건들을 갖춘 나주조개창고!

 

 

수조에 조개가 정말 신선하게 관리되더라구요~

 

저는 오픈에 맞춰갔는데

30분만에 손님들이 꽤 많이 왔어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조개를 자주 채워주셔서인지

조개가 정말 신선했고 관리가 잘되더라구요!

 

좋아하는 조개만!

원하는 조개만!

막막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자리 진짜넓죠 ㅎㅎ

단체모임하기 넘 괜찮은것 같아요!

저 연두색 바구니에는 

추가요금이 있는

주류+라면+음료등 빈병, 빈껍질등을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 결제 해주는 시스템이에요~

 

완전 셀프인데 ㅎㅎ

중간중간 불판도 봐주시고, 조개굽는 법도 알려주시고

주인분과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조개만 무제한이여도 대박인데,,

사이드메뉴가 더 많아요!

종류별로만 먹어도 배부를듯..

 

참고로 저는 조개에 집중하느라

사이드를 많이 못먹었는데

고기도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막창 소세지 꼬치류 등등

해산물 별로 안좋아는 분도 맛있게 야무지게 드셨네요 ㅎㅎ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조개불판, 고기불판이 따로 있어서

용도에 맞게 구우면됩니다 ㅎㅎ

 

 

 

 

오동통한 조개 보이시나요 ㅎㅎ

고기도 잡내없이 맛있었어요! 

 

시간제한없어서 거의 3~4시간 열심히

조개랑 고기 구워 먹고 가네요!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맛집] 단체모임하기 좋은 조건들을 갖춘 나주조개창고!

 

 

주  소 : 충남 보령시 작은오랏2길 51,2층 

연락처 :  010-8630-5589 

영 업 시 간 : 매일 17:00 - 23:00

 

 
메   뉴 : 백합샤브샤브+조개구이+고기구이+꼬치구이+셀프조개찜+사이드바 무한리필

 


 

 

조개말고도 먹을게 정말 다양하다보니

가족단위로 오시는 손님들도 꽤 보였어요 ㅎㅎ

 

외식/회식/단체모임으로 추천드리는

나주조개창고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