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 동대동 맛집 - 단체모임/가족모임하기 딱이였던 조개구이,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유니버셜맘 2023. 1. 30. 16:09

대천 동대동 맛집

단체모임/가족모임하기 딱이였던 조개구이,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대천에 새롭게 오픈한 대천조개창고2호점

조개뿐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전부 무제한인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매장이 꽤나 넓어서 단체모임/가족모임하기 괜찮더라구요!

 

저희는 10인 이상이였고

미리 전화로 예약 문의 드렸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여길 선택한 이유중 하나

물론 다양하고 신선한 조개와 고기가 있단것도 있지만

시간제한이 없는게 큰 메리트인것 같아요

 

보통 무한리필집하면 100분 내지는 두시간의 시간제한이 있잖아요

 

 

 

 

자리잡고~

제일 먼저 조개수조로 가야쥬~~

 

조개사냥 합니다 ㅋㅋ

 

 

 

 

키조개 소라 가리비 전복까지 ㅎㅎ

비싼 조개류도 전부 무제한이여서

진짜 좋았어요 >< !!

 

종종 조개가 쏘는 물총을 맞을정도로

조개 완전 신선했어요~ 

 

조개는 불에 구웠을때 끝까지 입을 안벌리는 애들은

상하거나 상태가 안좋은 애들이라 과감하게 버려야하는거 아시죠?

 

근데 대천조개창고2호점에선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입안벌리는 조개가 1~2개 일정도로!

조개의 신선도만큼은 완전 믿고 먹어도 되어요 ㅎㅎ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조개 별로 안좋아하시는분이 와도 괜찮을것 같아요!

 

 

 

 

조개랑 고기 불판이 따로 있더라구요

고기불판위에는 종이 호일 깔아줬어요! ㅎㅎ

조개랑 고기 원하는대로~~  실컷 먹는일만 남았어요

 

조개도 고기도 완전 신선한거 보이나용ㅎㅎ

 

 

 

 

단체모임/가족모임 하기 넘넘 괜찮았던 대천조개창고2호점!!

 

먹다보면 진짜 술안주 하기 딱이란 생각만 들어요 ㅎㅎ

원래 조개구이+술 조합이

소문난 꿀조합이잖아요 ㅎㅎ

 

비싼 조개.... ㅎㅎ

사실 원없이 먹은적 언제 있나 싶은데

이 날 만큼은 다이어트도 잠시 잊고

진짜 조개로 배채웠어요!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추가요금이 있는 음료+주류+햇반+라면등 담아서 먹고

나중에 결제하러 갈때

빈병, 빈껍질, 빈통을 이 바구니에 담아 가면

추가결제 해주세요~~

 

 

 

 

인기만점이었던 치즈범벅 ㅎㅎ

치즈+초장+옥수수콘에

구운 조개 찍먹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일반 조개구이도 맛있지만

새콤달콤 치즈 범벅도 꼭 먹어야합니다~~

 

 

 

 

 

시원한 국물이 땡길때마다 먹는 조개탕~~ >,<

진짜 맛있더라구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소주 안주하기 정말 좋아요!

완전 추천입니다요~

 

 

 

대천 동대동 맛집 - 단체모임/가족모임하기 딱이였던 조개구이,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 성인 입장권 : 34,900원
- 초등학생 입장권 24,900원
- 미취학아동 14,900원
 
메   뉴 : 백합샤브샤브+조개구이+고기구이+꼬치구이+셀프조개찜+사이드바 무한리필

영 업 시 간 : 매일 17: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