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 - 증산역에서 가까운 서비스 장난 아닌곳!

유니버셜맘 2023. 2. 6. 14:50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 - 증산역에서 가까운 서비스 장난 아닌곳!

 

 

 

 

안녕하세요~

최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맛집

양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 타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근데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육+해+공 조합으로 완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저도 놀랐습니다 ㅋㅋ

 

 

 

 

자리잡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수조로 갔어요!

 

눈앞에 펼쳐진 수조 모습에 좀 놀랐습니다..!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가득가득 담겨있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제가 워낙 조개구이 킬러라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많이 가봤는데

이렇게 비싼 조개를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곳

흔치 않거든요

 

 

 

 

근데 !!

놀랍게도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고기와 사이드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불판 자체가

조개용불판, 고기용불판 따로 있더라구요~

 

조개구이 먹어러와서 고기로 배채우고 가기? 쌉가능입니다 ㅋㅋㅋ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 - 증산역에서 가까운 서비스 장난 아닌곳!

 

 

사이드메뉴도 구색맞추기용으로 그냥 있는게 아니고

제대로였어요 ㅎㅎ

 

넘치는 가성비때문인지

학생들 있는 테이블도 꽤 되더라구요~

 

소고기, 돼지고기, 꼬치류, 튀김류 등등 엄청 다양했어요!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ㅎㅎ

 

 

 

 

사이드바에 있는 치즈

엄청~ 가져다 먹었지 뭐에요 ㅎㅎㅎ

 

치즈+옥수수콘+초장의 조합에

구운 조개 찍먹했어요!!! 존맛탱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걸로 (?)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 - 증산역에서 가까운 서비스 장난 아닌곳!

 

 

싱싱한 조개와 고기!!

무한대로 먹는데 시간제한도 없고

눈치 주시는 사람 1도 없고 정말 대박이였어요!

 

모임장소로 좋겠는게

시간제한이 없어서 참 좋았지 뭐에요 ㅎㅎ

증산역에서 가까운 양산조개창고 완전 추천이에요!

 

 

 

 

비쥬얼 장난아닌 이 조개탕도 ㅎㅎㅎ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사이드바에 야채가 많아서

이 야채 다 어디다 쓰라고 있는거지....?

고기먹을때 먹는건가??? 나는 패스...

 

이랬거든요? ㅋㅋㅋ

근데 시원한 조개탕만들때 필수적인 재료들이더라구요

조개+야채 베이스의 국물은

넘 시원해서 속풀리는 맛이였어요 ^_^

술이 술술 들어감 주의입니다 ㅋㅋ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매장 사진도 남겨봤는데요 =)

모임하기 딱좋게 ㅎㅎ

엄청 넓었어요!

천장고도 놓고! 답답함없었습니다~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 - 증산역에서 가까운 서비스 장난 아닌곳!

 

 


연락처 : 010-5231-8009

주  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9-2, DS프라자 1층 

가   격 : 성인/초등/미취학

- 성인 입장권 : 34,900원
- 초등학생 입장권 24,900원
- 미취학아동 14,900원
 
메   뉴 : 백합샤브샤브+조개구이+고기구이+꼬치구이+셀프조개찜+사이드바 무한리필

영 업 시 간 :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