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나주 핫 플레이스 - 현지인이 인정한 나주혁신도시 맛집!

유니버셜맘 2023. 2. 14. 14:53

나주 핫 플레이스 - 현지인이 인정한 나주혁신도시 맛집!

 


 

 

 

안녕하세요~
나주 핫 플레이스!

현지인이 인정한 나주혁신도시 맛집 추천드릴게요!

 

조개+소고기+돼지고기가

완전 무제한이여서

원하는대로 가져다 먹기 진짜 괜찮더라구요

 

 

 

조개와 고기 비쥬얼을 보세요..

ㅋㅋㅋ

시간제한도 없어서

갈때는 무조건 고무줄 바지 입고 가야할것 같아요

 

 

 

 

 

자리 잡고

수조로 고고씽!! ㅎㅎ

 

조개의 종류가 엄청 다양했고 싱싱했어요

조개가 쏘는 물총에 여러번 맞았는데 ㅋㅋ

살아있는 생물 조개였어요 ㅎㅎ

 

가리비 ~

키조개~

백합~

막막 담았어요!!

 

 

 

 

조개먹으러 가서 조개보다 고기를 더 먹으면 안되는데..(?)

고기 퀄리티도 상상이상이였어요!

 

조개나 해산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와도 괜찮을정도였답니다 =)

 

 

 

 

조개위에는 치즈랑 초장 올려서

양념 치즈구이로도 먹었는데요 =)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

새콤달콤하고 고소했어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간다는 함정이...

 

사이드바에 치즈가 있어서 치즈 눈치보지 않고

계속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오동통한 새우도 진짜 맛있겠죠? ㅎㅎ

 

나주 핫 플레이스!
현지인이 인정한 나주혁신도시 맛집답게

저녁시간되니깐 사람들 많이 오더라구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조개탕에 추가요금내고 셀프로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어요 ><

술안주로 ㅋㅋㅋ

해물라면 최고더라구요!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조개육수로

오래 끓이니깐 국물 엄청 시원했어요!

 

 

 

셀프로 주류 가져다 먹는데

빈병을 이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결제 해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ㅎㅎㅎ

 

마트에서 장 봐오는것 마냥

다양한 주류 팍팍 골랐습니다 =)

 

 

 

 

퀄리티도 음식의구성도

다 만족스러웠던 나주조개창고! 추천드려용!




영 업 시 간 :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 010-9089-2739

 

 

메   뉴 : 백합샤브샤브+조개구이+고기구이+꼬치구이+셀프조개찜+사이드바 무한리필

 


 

 

나주 핫 플레이스 - 현지인이 인정한 나주혁신도시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