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나만의 양산여행코스추천 -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꼭 가봐야할 맛집

유니버셜맘 2023. 2. 24. 11:56

나만의 양산여행코스추천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꼭 가봐야할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만의 양산여행코스추천으로

양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

 

조개+고기의 클라스가 남다른데

육해공 한번에 다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완전 추천해요

 

 

 

 

시간제한도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보통 무한리필집이면

2시간 내지는 100분의 시간제한이 있어서

항상 급하게? 아쉽게? 먹었던것 같은데

완전 좋죠

 

 

 

 

사이드바의 클라스~~~

먹을게 정말 다양합니다^^ ㅎㅎ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에선

육해공 전부 다 먹을 수 있습니다 =)

 

 

 

 

조개 수조!!

조개사냥하러 고고!!

 

주방에서 주는대로 먹는 시스템이 아니에요!

원하는대로 내가 좋아하는 조개만 가져갈수 있더라구요

나만의 양산여행코스추천으로

이보다 좋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키조개만 먹기!?

완전 가능이에요 ㅎㅎ

 

키조개위에 치즈와 옥수수콘,

초장까지 적당히 더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초장은 간을 보며 적당히 넣어주어야해요!)

 

 

 

 

조개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고기와 막창은 사이드라 생각했는데

같이간 지인은

해산물은 별로 안좋아해서

고기 실컷 먹고 갔는데

육식파, 해산물파 둘다 만족한 식사라

정말 좋았습니다!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맛집으로

유명할만해요!

 

 

 

 

조개도 고기도 엄청 신선했거든요

 

 

 

 

주류 가져다 먹는것도 셀프였어요!

자리마다있는 바구니에 빈병을 담아

계산 할때가져가면 추가결제해주시는 시스템~~

 

 

 

 

조개탕도 셀프로 만들어서 먹을수 있다는 사실~~ ><

야채 팍팍 넣고 오래 끓여주면

국물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연락처 : 010-5231-8009

 

영 업 시 간 :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