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 1만원대에 고기퀄리티 장난아닌 곳!

유니버셜맘 2023. 3. 20. 12:11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 1만원대에 고기퀄리티 장난아닌 곳!

 


 

 

 

안녕하세요~

1만원대에 너무 괜찮은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집이 있어서

추천드릴게요!

 

고기뿐 아니라 먹을수 있는 사이드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성인기준 1인 17,900원인데

이정도면 진짜 혜자아닌가요 ㅎㅎㅎ

요즘 삼겹살... 보통 만이삼천원은 기본이고

그이상되는곳도 워낙 많다보니 이전 물가와 비교했을때

외식으로 한번 사먹기가 부담되더라구요 ㅜㅜ

그렇다고 집에서 먹기에는....

준비해야할것도 많고 냄새도 안빠지고요ㅜ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대천조개창고2호점!

매장도 꽤나 넓어서

단체모임으로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ㅎ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놀랐어요!

셀프로 가져다먹는게 귀찮다면 귀찮을수 있는데

원하는대로 맘대로 먹을수 있어서

전 오히려 좋습니다!

 

직원분께 요청해서 리필받는건 좀.. 눈치 보이잖아요...? ㅋㅋ

 

 

 

 

고기 퀄리티!

넘 괜찮았고 맛도 맛있었어요 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ㅎㅎㅎㅎㅎ

 

 

 

 

주류,음료등 추가요금이 드는것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고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빈병을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로 결제해주세요!

 

솔직히 이렇게 장사해서.. 요즘 물가에 남는게 있을까 싶었는데

대부분 셀프로 진행되는만큼

인건비가 빠져서 가능한가봐요~~

손님입장에선 .. 개이득아닌가욤? ㅋㅋ

(소식좌만 아니라면... 이득일것같은...)

 

 

 

 

고기+와사비의 조합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퀄리티 장난아니에요 ㅜ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 1만원대에 고기퀄리티 장난아닌 곳!

 

 

셀프로 만들어 먹었던!!

고기치즈볶음밥!

 

김치랑 고기 잘게 썰고, 쌈장, 옥수수콘,치즈에

참기름까지 싸악 두드면..

이거 진짜 돈 받고 팔아야해요 ㅋㅋㅋㅋㅋㅋ

세상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맛이었어요 ㅜ

존.맛.탱!!!!

 

햇반과 라면은 추가요금이 있는데,

꼭 드시길 추천드려용 ㅎㅎ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탄수화물로 해줘야죠?

 

 

 


대천 동대동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 1만원대에 고기퀄리티 장난아닌 곳!

 

영 업 시 간 : 매일 12:00-23:00

연락처 :  010-8630-5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