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창원 북면 맛집, 조개와 고기가 무한리필! 회식장소/가족모임으로 딱!

유니버셜맘 2023. 4. 26. 12:59

 

안녕하세요~

창원 북면 맛집으로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 하기 괜찮은

창원조개창고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시간제한없이 조개랑 고기가 무한인데

여기 진짜 괜찮더라구요

저처럼 대식가이신분들?

ㅋㅋ여기가면 진짜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뛰어다니실거에요

 

 

 

자리 잡고~ 조개수조로 고고씽!

수조에 조개가 정말 신선하게 자리잡고 있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원하는대로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조개 및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뿐 아니라

육식파까지도 완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창원조개창고에요! ㅎㅎ

창원 북면 회식장소/가족모임으로 완전 딱이죠 ~~

 

 

 

불판위에 조개와 고기 담아봤어요!

완전 푸짐해요! 

성인 기준 26900원인데

진짜 가성비 장난아닌것 같아요 ><

 

 

 

키조개 위에 치즈와 초장 올려서 먹음

이곳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

 

치즈+옥수수콘+초장까지! ㅎㅎ

초장을 많이 넣으면 짤 수 있어서

조금씩 추가하면서 간을 보면 좋아요~

 

 

 

조개와 고기로 포식한날이에요~

저는 봄만되면 그렇게 입맛이 폭발하더라구요..?

입터지는날 창원조개창고 오면

취향것 양것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시간제한도 없어서~  계속 계속 먹을 수 있거든요~~

 

 

술이 빠질 수 없죠~~~

지글지글 익어가는 조개와 고기 바라보며

시원하게 한잔 캬!

 

 

창원 북면 맛집! 회식장소/가족모임으로 넘 좋은게

자리도 넓고 환기시설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불판이 두개이다보니 금방 연기로 가득차지 않을까 싶었는데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닷 ><

 

 

 

얼큰~~ 칼칼했던 조개탕!

이것도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큼직큼직한 조개살을 잘라서 먹어야할정도로 ㅎㅎ

조개 알 정말 컸어요! 

술안주와 동시에 해장까지 되는 이기분 ㅋㅋ

 

 

 

야미야미~~

끝까지 배부르게 먹었던 창원조개창고였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507-1433-8847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로104(감계리 29-1) 3층

 

 

 

 

 

창원 북면 맛집!

창원 북면 회식장소/가족모임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