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비스로 배채웠던 [검단 맛집 베스트10] 찐 검단술집 추천!

유니버셜맘 2023. 5. 26. 12:15

 

 

안녕하세요~

시간제한없이 조개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 가심비 최고!

검단술집 추천드릴게요

 

 

 

 

자리 잡고 수조로 고고씽!

키조개 가리비 전복 백합 소라 등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여기서 주인이 서빙해주는게 아니고 손님이 직접 셀프로 가져가는 시스템이에요~~~

대박이죠~!

 

 

 

 

수조에서 조개 완전 팍팍 가져다옵니다 ^^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원하는 조개만 골라먹을수 있어서 진짜 좋아요~

 

술안주로 조개보다 좋은게 없잖아요..?

검단술집 추천으로 아주 최고에요

 

 

 

 

불판은 조개용불판과 고기용불판이 따로 있어서

섞이지 않고 용도에 맞게 구울수가 있어요!

조개+고기에 사이드바까지..

육해공 다 먹을 수 있어요!

회식장소나 단체모임으로 오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검단 맛집 베스트10

검단조개창고에서는 사이드바도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ㅎㅎ

조개가 메인이니 솔직히 고기는 별기대 안하게되는데

아니에요!! ㅋㅋ 퀄리티가 진짜 장난아니에요~

 

 

초장 팍팍!

양념조개구이로 먹다가

사이드바에 있는 치즈 왕창가져다가 양념치즈구이로도 먹었어요!

 

손님이 많고, 조개를 자주 채워주셔서 회전율이 높아서인지

조개 진짜 신선했어요!

 

불판위에서도 입을 열지 않는 조개는 상한조개라고 알고있잖아요!?

근데 그런조개 하나 없이 다 입을 팍팍 열리더라구요!!

신선함은 인정입니다 

 

 

불판위에 올라간 조개!!

너무 먹음직스럽죠?

검단 맛집 베스트10, 검단술집 추천으로 강추드립니다 ㅎㅎ

 

 

셀프로 가져다 먹는 조개!

아마 10번쯤은 리필한것 같아요~

 

직원분이 직접 서빙해주시는 리필은 솔직히 눈치도 보이고 ㅎㅎ

원하는 조개가 아닌걸 리필해주시면 난감~ 하잖아요..

검단조개창고에선 원하는것만 골라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셀프로 만들어 먹는 조개탕!

시원한 조개탕 국물에 시원한 소주한잔이면!!!!!!!!

 

스트레스 완전 순삭 아시죠!? ㅎㅎ

근데 부작용이 있다면 술이 너무 술술 들어가서

 

 

 

검단 맛집 베스트10!
검단술집 추천!

검단조개창고의 술장고 ㅎㅎ

이것도 셀프로 나중에 계산하러 나갈때 빈병 가져가면  되어요!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검단조개창고!!

나중에 해산물좋아하는 친구들이랑도 같이가려구요ㅎㅎ

조개+고기의 조합으로 시간제한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검단 맛집 베스트10] 서비스를 더 먹고 나오는 검단술집 추천!

 

연락처 : 0507-1374-4341

영 업 시 간 : 매일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