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맛집추천 베스트10 - 입에서 살살녹는 조개 무한리필! 대구 달성군 맛집 추천

유니버셜맘 2023. 6. 5. 12:33

대구맛집추천 베스트10 - 입에서 살살녹는 조개 무한리필! 대구 달성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최근에 방문한 대구 달성군 맛집 추천 해드릴게요~

회식장소나 단체모임으로 너무 괜찮았던 곳이에요

 

26900원에 조개+고기+사이드메뉴가 무제한인곳입니다

어마무시하죠..?

 

 

 

한상 푸짐하죠~?

조개구이뿐 아니라 고기와 사이드메뉴가 먹을게 정말 많아서

조개나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이 가셔도 괜찮을 정도랍니다!

대구맛집추천 베스트10의 클라스 ㅎㅎㅎ

대구조개창고만한곳이 없다 생각해요

가성비 갑입니다.

 

 

 

 

오픈시간에 맞춰갔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저녁시간대 지나니 손님들이 꽉 들어찼어요!

 

 

 

 

자리잡고~ 조개수조로 고고씽! 조개사냥하러 떠납니다 ㅋㅋ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ㅎ

다양한 조개들을 취향것 가져다 먹을 수 있다니.. 대구 달성군 맛집 추천할만하죠?

 

조개의 퀄리티도 정말 괜찮았어요~

신선하고 알도 컸어요!

거의 조개만 10번은 리필한것같은데

눈치주는 사람 한명도 없고 원하는대로 가져다 먹었네요~

 

 

 

 

대구 달성군 맛집 추천!

회식장소나 단체모임으로 정말 좋았는데

사이드바보니 인정이죠~? ㅎㅎㅎ

고기도 땟갈이 장난아닙니다~

 

시간제한없이 취향것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불판위에 조개와 고기가 지글지글~

 

조개는 시간이 지나도 입을 벌리지 않으면 상한 조개여서 먹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이날 정말 오랫동안 조개를 구워먹었는데

입을 안여는 조개는 하나밖에 없었어요!

이정도면 신선함은 완전 보장 아닌가요 ㅎㅎ

 

 

대구맛집추천 베스트10! 대구 달성군 맛집추천으로 딱이에요

 

 

 

 

가장 인기가 좋았던건 조개위에 치즈와 초장을 올려서

양념치즈구이로 먹었던거에요~

새콤달콤한게 질리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던 기억입니다!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었던

샤브샤브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조개와 고기를 먹다보면 국물생각이 간절해지잖아요~

이 조개 샤브샤브면 술안주와 해장이 동시에 되는 기분이였어요 ㅋㅋㅋ

 

 

 

 

 

 

주류나 햇반 같이 추가요금이 있는것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고

빈병/빈껍질을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담아 계산할때 가져가면 되어요~

모든게 셀프 서비스인데, 그만큼 음식의 퀄리티는 좋아지고 가성비가 좋아지는거라 생각해요!

 

중간중간 부른 배를 소화시키기위해 ㅋㅋㅋ 분주하게 움직이며

음식도 리필하고 술도 가져다 먹었습니다 ~

 

 

 

 

카운터쪽에 게임할수 있는것 오락기도 있었어요 ㅎㅎㅎ

술취해서 게임을 손으로 했는지 발로했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추억의 오락기여서 재밌었습니다 ㅋㅋ

 

 

 

 

 

※영업시간
매일 17:00-23:00 (22:00 라스트오더)

※연락처
010-5237-2146

 

 


 26900원에 조개와 고기에 사이드메뉴까지!

완전 무제한이였던 대구조개창고 ㅎㅎ

대구 달성군 회식장소/단체모임장소로 정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