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 핫플 맛집] 옛날불고기 & 육전냉면 꿀조합 추천!

유니버셜맘 2023. 8. 4. 12:53

[대천 핫플 맛집] 옛날불고기 & 육전냉면 꿀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대천 핫플 맛집으로 최근에 오픈한 교동면옥보령점 소개해드릴게요.

 

 

무더운 여름....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고

무기력함이 끝을 향해 달리고 있을때

불고기&냉면의 조합으로 먹자고 친구가 부르더라구요.

대천 옛날불고기 맛집으로 유명하기에 기대 잔뜩 안고 갔습니다 ㅋㅋ

 

 

 

이전에 조개구이 무한리필! 대천조개창고로 이용하러 왔었는데요.

같은 건물의 2층에 교동면옥과 길세이로무시가 오픈했다고 해요.

 

나중에 가족들이랑 길세이로무시도 한번 가보려구요.

 

 

 

 

먼저 불고기가 나왔는데요~

고기가 신선한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국물도 밥을 부르는 달짝지근한 국물이였어요!

대천 옛날불고기 맛집으로 완전 인정입니다.

 

 

 

 

여름철 입맛이 없어진 기념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 위가 줄어들어 밥 양이 확 적어졌는데요...

이날 공기밥 두그릇 순삭했어요!

입맛이 없던 제가 입 터질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

대천 핫플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그리고 육전냉면 물/비빔인데요

와~~~

냉면과 육전의 조합 너무 좋은거 있죠?

 

사실 냉면은 맛있긴하지만 찬음식이고

면의 특성상 배가 빨리 꺼지잖아요~

근데 육전까지 함께 먹으니 든든함이 두배였습니다.

 

 

 

 

양념도  딱 적당하게 매콤하고

국물도 정말 시원했어요 ㅎㅎ

과하지 않게 딱 맛있게 감칠맛이 돌더라구요~

 

 

 

 

특냉면에는 육전에 명태회까지 함께 올라오는데요

친구거 하나 뺏어먹어봤는데 회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명태회 따로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입맛 없을때 집에서 밥에 이 명태회 하나면 밥 한공기 뚝딱할것 같거든요ㅋㅋ

대천 핫플 맛집에서는

불고기도, 냉면도 다 맛있습니다 ㅎㅎ

 

 

 

 

단체석 완비!!

혼밥석도 바형식으로 따로 있어서

냉면 먹고싶을때 언제든지 혼자라도 달려올수 있겠어요ㅎㅎ

 

 

 

주  소 : 충남 보령시 대해로 409 2층 202호

영 업 시 간 : 매일 10:30 - 21:00

연락처 : 010-5035-2467

 


 

 

 

 

더위때문에 입맛까지 없는 요즘

시원한 냉면에 달달한 불고기 조합..

한국인이면 안좋아할 사람이 없을것 같아요.

 

대천 옛날불고기 맛집 + 육전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교동면옥보령점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