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 가족외식장소] 부모님 만족도 200%, 대천편백찜 맛집 추천!

유니버셜맘 2023. 8. 7. 15:09

[대천 가족외식장소] 부모님 만족도 200%, 대천편백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천 보령 맛집! 추천드릴게요 =)

 

모두 개별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었구요

대천 가족외식장소로도 괜찮은곳이에요~

 

 

 

 

세이로무시는

'편백으로 쪄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평소 맵고 짜고 튀긴 음식에 길들여진 자극적인 입맛이

편백향으로 쪄낸 해산물과 고기와 야채로 씻겨 내려가는듯 했습니다~ ㅎㅎ

 

 

 

 

식전 간단하게 요기할수 있는것들도

재료가 신선해서인지 맛있었습니다! ㅎㅎ

 

본식 먹기전에!

가볍게 입맛을 돋구기에 딱이였어요~

 

 

 

 

고기 세이로무시 + 모듬새우 한판추가를 (119,000원)

해봤는데요~~ ㅎㅎ

 

해산물이 정말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길세이로무시대천점의 모든 재료는

오마카세급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말 다했죠...?

대천 보령 맛집으로 딱!! 이에요~~

 

 

 

 

입맛까다로운 저희 부모님께서도

너무 맛있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찜요리다보니 먹을때도 부담없고

먹고난 이후에도 속이 편하더라구요!

 

야채 섭취량을 항상 고민하시는 어머니께서

제일 좋아하셨던것 같아요 ㅎㅎ

대천 가족외식장소로 완전 딱이죠?

 

 

 

 

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향균,멸균 등의 효능이 있어

알레르기나 아토피 증상과 같은

각종 피부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는데.. 기분탓이 아니였고

진짜 건강해지는거였어요! ㅋㅋ

 

 

 

 

 

그리고  대천 보령 맛집! 길세이로무시대천점에서는

직원분께서 직접 재료 손질과,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어요!

 

대천편백찜 맛집으로 넘넘 만족스러웠어요!

 

 

 

 

어찌나 친절하신지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부족한 소스도 말하기 전에 미리 채워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편백나무향으로 가득찬 배춧잎에 고기 야채 해산물 등등 넣고

소스 푹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

 

 

담백하면서도 향긋하고

야채의 달콤함과 교기의 육즙까지!

정말 다시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입맛 까다로운 부모님께서도 엄지척!

인정해주셔서 대접한 저까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

 

 

 

 

 

대천 가족외식장소로 딱이였던 길세이로무시대천점!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맛과 재료의 신선도와 서비스까지 생각했을때

전혀 아깝지 않은 맛집이였답니다! ^^

 


 

영 업 시 간 : 매일 11:0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 010-5035-2467

 


 

 

건물에 주차장도 넓었어요~ ㅎㅎ

 

이상 '[대천 가족외식장소] 부모님 만족도 200%, 대천편백찜 맛집 추천! '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