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 시원한 육전냉면과 갈비찜까지!

유니버셜맘 2023. 8. 9. 16:00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 

 

시원한 육전냉면과 갈비찜까지!

 


 

 

 

 

안녕하세요~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으로

교동면옥보령점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유명한 대천조개창고가 4층에 위치해있고

2층에 교동면옥보령점과 길세이로무시가 오픈했더라구요! ㅎㅎ

 

 

 

 

대천조개창고에서는 샤브샤브칼국수를 점심특선메뉴로 판매한다고하네요!

샤브샤브칼국수 ㅎㅎ 맛없기가 더 힘든거 아닌가용ㅋㅋ

친구와 다음에 여기 오기로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제가 넘넘 좋아하는 냉면 

여름에는 집에서 냉면육수를 사서 직접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요

 

대천 육전냉면 맛집으로 정말 인정할게요!! ㅋㅋㅋ

육수의 깊이가 다르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물냉면도 맛있었지만

매콤달콤한 비빔냉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으로 정말 추천드려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대천 육전냉면 맛집으로 완전 인정인정!

 

참고로 꿀팁을 드리자면

냉면 육수는 다 먹지 말고 남겨두시다가

갈비찜을 먹다가 매콤함이 사악 올라올때면

물냉면 육수를 한모금씩 마셔보세요 ㅎㅎㅎ

 

 

 

 

갈비찜 땟갈이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

생각했던것보다 양도 많고 양념도 넉넉하고 정말 맛있었는데요.

 

신라면보다 더 맵고 불닭보다는 덜 매운? ㅎㅎ

적당히 기분좋게 매웠어요!

 

 

 

 

냉면을 먹었음에도

양념이 너무맛있어서

밥 한공기는 뚝딱이더라구요...

대천 갈비찜 맛집으로 인정할게요!!! ㅋㅋㅋ

 

 

 

 

자리마다 키오스크? 패드?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구요!

 

자리도 단체석부터 혼밥석까지 있더라구요.

가볍게 외식하기에도 괜찮고, 혼밥하러 오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대천 육전냉면 맛집, 대천 갈비찜 맛집 으로 넘넘 좋았습니다~

 

 

 

 

더운 여름철 입맛없을때 오기 딱 좋은데요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

 

 

 

 


주  소 : 충남 보령시 대해로 409 2층 202호

영 업 시 간 : 매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연락처 : 010-5035-2467


 

 

 

 

그럼 이상

' [대천가볼만한곳,갈만한곳] 시원한 육전냉면과 갈비찜까지! '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