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맛집 베스트10 - 조개찜, 고기를 함께먹는 황금고래

유니버셜맘 2023. 11. 3. 15: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맛집 베스트10

수원 황금고래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조개찜과 대패삼겹살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름이 황금고래인만큼 간판도 내부에 메뉴판도

황금빛이 넘쳐났구요 ㅋㅋㅋ

보면 복이 찾아온다는 황금고래 그림도 곳곳에 있었어요 ㅋㅋ

 

 

 

 

비쥬얼과 퀄리티 장난아니죠?

일단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조개찜이 딱 생각났는데

비쥬얼 장난 아닌 조개찜과 ㅎㅎㅎ

대패삼겹살 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수원 맛집 베스트10! 황금고래에서

4인 세트인 고래세트를 시켰는데 89,000원이에요~

 

뜨끈뜨끈 푸짐한 조개찜뿐 아니라 고기와

떡복이 옥수수콘과 버섯, 파인애플, 명이나물등 야채세트들까지 ㅎㅎ

알찬 구성에 술한잔 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보글 보글 끓고 난 후 

야채먼저 소스에 찍어 먹고

잘 익은 조개들도 하나씩 먹어봤는데

조개가 신선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바로 튀겨주셔서 맛있었던 새우튀김도ㅎㅎ

추가메뉴로 시켜봤어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 아시죠? ㅎㅎㅎㅎㅎ

말해뭐해요 맛있었슴돠

 

 

 

 

보니깐 하이볼도 있더라구요~~

요즘 제가 하이볼에 빠진거 또 어떻게 아시고 ㅎㅎ

자몽/피치/레몬/봄베이/미도리

종류대로 다 시켜서 모아놨는데

색깔별로 너무 맛있지 않나요? ㅜㅜㅜ

수원 맛집 베스트10 답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말아주신 하이볼~~

요즘 하이볼 기본이 6~7000원하는곳도 많은데

저렴해서 좋았아요~

 

 

 

 

 

해물라면도 ㅎㅎ 넘넘 맛있었습니다!

완전 존맛탱!

 

 

 

 

 

단체손님이 계셔서 전체적인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매장도 넓어서 단체모임 하기에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세트메뉴에 조금만 더 추가하면 조개와 고기 전부 무제한인데

황금고래를 2차로 온 곳이라 세트메뉴로만 주문했거든요~

 

다음에 오면 무한리필로 먹어서 황금고래 기둥을 뽑아버릴(?) 생각입니다 ㅎㅎ

수원조개찜무한리필!! 제대로 즐길준비하고 또 재방문하려고요~

 

 

 

 

수원 맛집 베스트1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로 20 1층 101호

☎ 예약/문의전화
0507-1498-1258

⏱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