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언니네 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가족외식하러 갔는데요!

육해공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진짜 괜찮았던 대구조개창고2호점 소개해드릴게용

 

 

 

 

1인 25900원에

이 수조에 있는 모든~ 조개들이 무제한인데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비싼 조개류들 모두 포함해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조개구이집에서 제대로 먹으려면

인당 5만원씩은 잡고 가야하는데..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조개구이가 무제한이라니..

여기 진짜 대박이에요ㅋ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조개랑 고기~

불판위에 올려봤는데 진짜 푸짐해요ㅎㅎ

한번 먹을때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야

제대로 먹은 기분이 나요! ㅎㅎ

 

 

 

 

저희집에는 어렸을때부터

해산물파 vs 육식파로 나뉘는데요ㅋㅋ

여기선 입맛 따라 취향것 먹을수 있어서 진짜 좋은것 같아요!

 

조개도, 고기도 둘다 좋아하고 잘먹는

저랑 형부가 제일 이득이긴했어요ㅋㅋ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조개가 메인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ㅋㅋ

고기도 진짜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육즙팡팡 고기랑 신선한 조개의 궁합도 괜찮았어요~

 

 

 

크으~ 진짜 맛있겠죠? ㅎㅎ

조개위에 츠지랑 초장 올려서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설화명곡역 가족모임으로 딱이었던 인심 푸짐한 조개구이 맛집

 

 

조개구이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조개랑 고기ㅎㅎ

한가득 굽고!  조개한입에 소주한잔 먹었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키조개 ㅎㅎ 정말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조개위에 치즈랑 초장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용

 

 

 

 

아무리 배불러도

이 조개가득넣은 해물라면은 꼭 드셔야해요!!!!

필수입니다 필수!! ㅋㅋ

 

사이드바에 있는거 이것저것 넣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다 맛있었던

대구조개창고 추천드려용^^

 

 

 

 

※영업시간 :
매일 17:00 ~ 00:00
(영업마감 : 1시간 전)

☎ 연락처 : 
H. 0507-1343-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