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데요!

이런날이면 더 생각나는 뜨끈한 조개구이인데요~

 

조개구이뿐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까지도 무제한인

검단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1인 25900원에 

이 모든 조개를 셀프로 즐길수가 있어용

엄청난 가성비 아닌가요? ㅎㅎ

보통 조개구이무한리필집에서는 주방에서 세팅되어 나오기때문에

원하는 조개만 먹기가 힘들고

또 계속 리필하는건 눈치보이기도 하잖아요

 

 

 

 

검단 조개창고에서는!
원하는대로~ 계속 조개로 배채울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용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그리고~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육해공들도 무제한이에요 ㅎㅎ

삼겹살, 소고기뿐 아니라 닭꼬치, 막창, 튀김까지 ㅎㅎ

정말 다양해요~~

 

 

 

 

사이드바 !

엄청나쥬? ㅎㅎ

같이간 친구가 이 사이드바도 무제한이냐고 계속 물어보더라구요ㅋㅋ

믿기지 않을정도로 사이드 메뉴들 다양하고 먹을게 많았어요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보통 무한리필이라고하면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는데

조개가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뜨끈뜨끈한 조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주류도 셀프로 이용하고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빈병을 담아

계산할때 가져가면 되어요~

 

조개구이랑 삼겹살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없죠 ㅎㅎ

 

 

인천 검단신도시 맛집 - 조개구이,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역대급 가성비에 놀란곳!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이 조개탕도!

검단조개창고의 매력이에요 ㅎㅎ

야채와 조개 가득 넣고 끓은 조개탕은 정말..

행복 그자체입니다 ㅋㅋㅋ

 

술안주로 국물이 꼭 필요한 저에게 이 조개탕은 필수에요

조개탕 꼭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연락처 : 0507-1374-4341

주  소 :  인천시 서구 원당동434-12 금호헤리티지7, 3층

가   격 : 성인/초등/미취학

- 성인 입장권 : 25,900원
- 초등학생 입장권 17,500원
- 미취학아동 12,500원
 
메   뉴 : 조개구이+고기구이+꼬치구이+셀프조개찜+사이드바 무한리필

영 업 시 간 : 매일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