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비도 오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다보니

입맛도 떨어지고 기분이 쳐지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친구랑 같이 죽인 입맛 되살릴

진주조개창고 방문했어요~ ^^

 

 

 

 

1인 25900원에

이 수조에 있는~ 모든 조개가 다 무제한이거든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포함한 약 20여개나되는 조개들이 전부 무제한이에요ㅎㅎ

조개도 퀄리티가 엄청 괜찮았습니다 ^^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그리고 조개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엄청 푸짐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막창 닭꼬치 돼지껍데기 소세지 새우 등등

진짜 다양하게 골라먹었습니다~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조개랑 고기 불판에 올렸는데

비쥬얼 너무 좋죠 ㅎㅎ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신선하고 푸짐한 육해공이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이에요~

 

 

 

 

그리고 조개구이에 치즈랑 초장 올려서

양념 치즈구이로 먹어도 진짜 맛있어욤^^

 

질리지도 않고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진주 이현동 맛집 추천] 현지인이 인정한 진주 맛집추천!

 

 

처음에 올때는 무한리필인만큼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을까 고민하는데~
여기선 정말 퀄리티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일반 조개구이전문점과 차이가 없었어요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ㅎㅎ

조개탕 국물에 추가요금내고 라면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용시간
평일 17:00 - 00:00
주말 12:00 - 00:00


연락처:
010-793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