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식장소로~

넘 괜찮았던 부평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육+해+공이 전부 무제한인곳이라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어용^^

 

 

 

자리부터 잡고~

조개가 한가득한 수조에 갔는데요

진짜 조개가 한가득이고 셀프로 가져갈수 있어요~!

 

무한리필집에서는 리필할때마다 눈치보였었는데

여기선 맘대로 가져가 먹을수 있으니

제가 좋아하는 조개만 골라먹을수 있어요~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그리고 참 놀랐던게 바로 사이드바인데요~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돼지껍데기, 소떡소떡, 소세지, 막창등등

진짜 다양해서 술안주 하기가 좋더라구요

 

 

 

 

조개와 고기 불판에 담았는데 진짜 푸짐하죠?ㅎㅎ

조개가 무한리필이라고는 안믿길정도로 신선하고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인기가 제일 좋았던건 치즈+초장+옥수수콘의 조합인데요

새콤달콤하고 고소해서 진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최고에요!

 

같이간 동료중에서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분도 계셨는데

조개의 맛을 알아버렸다고ㅋㅋ

엄청 먹더라구요~~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고기 좋아하는 사람도,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도 다 만족하고

질릴때까지 먹을수 있는 부평조개창고 ㅎ

진짜 이만한 가성비 맛집 못봤습니다 !

 

 

 

 

그리고 아무리 배불러도 라면은 꼭 먹어야해용!ㅋㅋ

해물라면~ 추가요금내고 먹었는데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ㅋㅋ

 

 

인천 부평구청역 맛집 - 단체모임/회식장소로 제격인곳! 육해공이 무제한!

 

 

매장도 엄청 넓어용ㅎㅎ

회식하러 오기에 딱 괜찮았습니다 ~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스타빠루뚜 2층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오후11시 , 주말 오후12시~오후11시

※연락처
010-4330-9223

 

 

 

26900원으로 즐길수 있는

육해공! 부평조개창고로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