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안녕하세요^^

여름만되면 입맛이 확 떨어지는 바람에

강제 다이어트를 하게되는데요 ㅜㅋㅋ

 

오늘은 죽어난 입맛이 살아나는 세종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수조에 조개가 한가득이에요

수산시장보다 조개가 더 많아요ㅋ

 

약 20여개나되는 다양한 조개가 무제한인데

원하는만큼 좋아하는 조개들 가져갈수 있어용~

26900원에 이 모든게 무제한이라니.. 엄청납니다요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사이드바 보고 놀랐는데요

육해공 가릴것 없이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조개가 메인이고 고기 종류는 별 기대 안했는데..

고기도 육즙팡팡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조개랑 고기 불판위에 올렸어요!

진짜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조개도 싱싱하고 알도 크고 ㅎㅎ

쫄깃쫄깃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살면서 치즈 싫어하는 사람 못봤는데요ㅋㅋㅋ

사이드바에 치즈도 있어서

여러가지로 변형해가며 먹을수 있어용 !!

조개위에 치즈 올려먹으면 고소해서 맛있구요

 

입맛 돋구는 세종 새롬동 맛집 - 현지인이 인정한 인심 좋은 곳!

 

이렇게 초장 한가득 넣어서 먹는것도 진짜 추천드려요^^

새콤달콤한게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조개 ㅎㅎ

이날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그리고 놓칠수 없는 해물라면도

정말 놓치면 아쉬운 맛입니다~

 

사이드바에 야채가 많이 있어서 이게 왜필요하지 싶었는데

조개탕이랑 해물라면 셀프로 만들어 먹을때 꼭 필요하더라구요~

 

국물이 필요할때, 이 해물라면이면 술안주로 끝이에요ㅎㅎㅎ

 

 

셀프로 가져다 먹는 음료와 주류 ㅎㅎ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빈병을 담아서

계산할때 가져가면 따로 추가 결제 해주세용^^

 

 


 

※영업시간
평일 17:00 - 00:00 
주말 12:00 - 00:00

※연락처
0507-1314-5886

 

 


 

 

역대급으로 포식하고온 ㅎㅎ

세종조개창고~~

정말 강추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