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의 더위를 싹 날려줄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먹을수 있는 어마무시한 곳이에용! ㅎㅎ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조개뿐 아니라, 사이드들도 굉장히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술안주 하기에 괜찮은것들이라

조개구이 별로 안좋아하는 분이 와도 괜찮을정도에용!

 

저 막창이랑 염통꼬치 좋아해서

엄청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쌈 재료도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 구워먹을때 야무지게 싸서 먹었습니다 ~ ^^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육해공 한상 푸짐하게 차려봤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한끼 먹으면

제대로 먹었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대천에 조개구이집 정말 많잖아요!

근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곳은 제가 못봤거든요ㅎㅎ

 

 

 

 

그리고 조개랑 궁합이 넘 좋은 치즈도

사이드바에 있어서 취향것 양것 가져갈수 있어요!

 

저는 치즈에 초장올려서

양념치즈그라탕 만들어봤어요!

 

이 조합은 말안해도 아시죠?

진짜 맛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대천 현지인추천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술한잔 하기에 너무 좋은

조개구이에요! ㅎㅎ

뜨끈한 조개구이 한입에 시원한 소주한잔이면

한달치 스트레스가 순삭되는것 같은 기분이에요...! ㅎㅎ

 

 

 

그리고 국물이 필요한 순간,,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만들어 봤어요!

 

그 조개탕 국물에 추가요금내고 해물라면도 만들어봤는데요

진짜 ㅎㅎ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국물이 깊이가..

일반 해물라면이랑 차원이 다릅니다 ㅎㅎ

 

 

 

 

※가격
1인 26900원 (성인기준)

※이용시간
영 업 시 간 : 
매일/공휴일 12:00-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연락처
0507-1327-5691

※주소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