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를 즐기고

근처에 가기 좋은 카페

블루웨이브 추천드릴게요!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베이커리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웠어요 !! ><

특히 저 연탄빵은 인기도 많은 빵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스콘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선물용으로 포장하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여름에 빠지면 섭섭한 빙수!!
생과일 한가득한 빙수도 먹어줬습니다!

양이 은근 많아서 3~4명이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아이와 가기에도 딱 좋았던게

장난감이 진짜 다양했어요!! ㅎㅎ

저렴하게 장난감도 사고! 

대천의명물인 대천김도 선물용으로 살수 있었어요~~

 

 

 

 

그리고 와인도 선물용으로 판매했어요~!! ^^ ㅎㅎ

여행와서 주류 사는거 좋아하는데~

와인도 선물용하나란 개인소장용 하나 따로 샀어요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후 휴식하러 가기 좋은 카페 추천!

 

 

대천에서 찾은

인생카페 대천블루웨이브!!

 

추천드려용~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1시부터 11시까지
금~일 10시부터 11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