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안녕하세요~!

후평동에서 찾은 역대급인생맛집 ㅎㅎ

춘천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이 다양한 사이드메뉴들은 서비스래요~ !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진짜 다양한 사이드메뉴들도 있어서 놀랐어요ㅎㅎ

막창, 닭꼬치, 소세지등등 ㅎㅎ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습니다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조개가 수조에 담겨있는데

진짜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조개구이 한번 먹으려면 마음먹고 가야하는곳이 조개구이집인데

여기선 가격도 부담이 없고, 정말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불판위에 조개랑 고기 한가득 담아봤는데

진짜 푸짐하죠? ㅎㅎ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준집이 춘천조개창고에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거든욤!!

 

 

 

 

조개구이집인데 고기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ㅎㅎㅎ

고기도 육즙팡팡 정말 맛있었어요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후평동에서 찾은 인생맛집추천!

 

 

육즙팡팡 고기와 조개의 궁합이 정말 맛있어서

놀랐던 춘천조개창고였습니다! ㅎㅎ

 

아그리고 무한리필인데 시간제한이 없어서

마음편하게 ㅋㅋ 조개랑 고기 실컷 구워먹고 나왔어요!

 

 

임시휴무

8/02(화)~8/04(목)

 

 

이용시간
평일/주말 17시 - 23시
(주방마감 영업종료 : 1시간전)
정기휴무: 매월 셋째주 화요일
 
연락처
010-4344-6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