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핫플레이스] 바닷가 감성나는 데이트코스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부평 핫플레이스] 바닷가 감성나는 데이트코스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부평 핫플레이스] 바닷가 감성나는 데이트코스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안녕하세요!

여름이면 더 생각나는 바닷가와,

바닷가하면 빼놓을수 있는 조개구이 ㅎㅎ

부평조개창고에서는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이 수조에서 원하는 조개들만 쏙쏙 골라서 먹을수 있거든요!

 

 

 

 

1인 26900원에

사이드바에 있는 모~든 고기도 전부 무제한이에요!

소고기랑 돼지고기 종류도 다양했어요

완전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죠! ㅋㅋㅋ

 

 

[부평 핫플레이스] 바닷가 감성나는 데이트코스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조개도 무한리필이라고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진짜 신선했어요!

오동통한 가리비 키조개 전복까지

전부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니 진짜 엄청나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조개구이 먹다가

셀프로 조개탕도 만들어 먹을수있어요~

조개탕이 어찌나 맛있던지요

 

소주안주로 딱이었어욥!

 

 

[부평 핫플레이스] 바닷가 감성나는 데이트코스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그리고 부평조개창고는

시간제한도 없어서 진짜 좋았어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여럿 모일때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스타빠루뚜 2층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오후11시 , 주말 오후12시~오후11시

※연락처
010-4330-9223

 


 

 

가성비 흘러넘치는 부평조개창고 ㅎㅎ

멀리 바닷가로 안나가도되고 넘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