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비도 많이 오고 찌뿌둥한 월요일인데요!

주말에 방문했던 제가 젤 좋아하고 사랑하는 맛집 ㅎㅎ

원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여긴 육해공이 무한리필되는 어마무시한곳이라

한번가면 단골 예약인곳이에요ㅋㅋ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조개 수조에 조개가 완~전~ 한가득이죠? ㅎㅎ

키조개에서 가리비까지 ㅎㅎ 비싼 조개류들도 수조에 있는데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1인 26900원에 이모든게 전부다 무제한입니다 ㅋㅋ

가성비로 정말 짱이죠..?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그리고 사이드바도 정말 푸짐해요~!

조개가 메인이니 당연히 사이드바는 별거 없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ㅋㅋ

 

소고기랑 돼지고기!!

플러스로 꼬치, 튀김, 막창 등등 ㅎㅎ 종류가 엄청났어요

 

 

 

뜨끈한 조개구이에 시원한 맥주한잔이면,,

말안해도 아시죠? ㅋㅋㅋ

특히 지금처럼 비오는 날이면 더 생각나요!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가장 인기가 좋었던건 치즈범벅인데요!

치즈에 초장과 옥수수콘 한가득 넣고 ㅎㅎ

구운 조개 찍어먹는 양념장으로 만들어주면

조개가 아무리배불러도 술술 들어갑니다!ㅋㅋ

 

 

ㅎㅎㅎ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사이드메뉴들도 정말 다양하게 먹었어요!

최고에요 최고!

 

원주 맛집 베스트10 - 반곡동에서 제일가는 가성비맛집 추천!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에

라면사리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라면은 추가요금이 있는데,안먹으면 정말 섭섭할거 있지뭐에요!

 

 

넘~넘~ 얼큰하고 시원한게 맛있습니다!! ^^

 

 

시간제한까지 없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마음에 들었던

원주조개창고 정말 강추드려요~

 

 

 

※연락처 : 0507-1385-3604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