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롯데백화점에서 아주 가까운곳인데요

노원조개창고 추천드릴게요!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을 먹을수 있는데요!

정말 놀랐던게 조개의 퀄리티가 넘 괜찮더라구요!

 

원래 무한리필하면, 일반전문점보다는 질이 나쁘다는 인식이 있는데..

여기선 그 편견이 싹 깨졌어용 ㅎㅎ!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수조에 조개가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등 ㅎㅎ 비싼 조개류들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아요!

원하는 조개만 쏙쏙 골라갔습니다.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는데요!

정말 푸짐한 한상이었습니다.

 

한번 먹을때 이렇게 푸짐하게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요

여름철 없던 입맛도 다시 부활시키는 노원조개창고에요ㅋㅋ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그리고 주류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ㅎㅎ

셀프로 주류 담아다가 빈병을 바구니에 담아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결제를 해주세요~!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 ㅎㅎ

골라먹는맛이 엄청났습니다!!

 

조개구이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겠다 싶을정도로 다양했어요!

소세지, 염통, 껍데기, 새우 등등! 제가 좋아하는거 다 모여 있어요

 

 

노원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 내돈내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영업시간
평일 17:00 - 00: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중무휴)
주말 13:00 - 00:00

※연락처
0507-1488-3533

 

 


 

 

시간제한도 없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야무지게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도시에서 만날수 있는 바닷가근처에 있는 조개구이집의 느낌 ㅎㅎ

아주 좋았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