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대천블루웨이브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ㅎㅎ

힐링되는 대천블루웨이브 추천드릴게요!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다양했어요!
빵도 크기가 정말 크고 ㅎㅎ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였어요 정말!! ㅎㅎ

저는 밥보다도 면보다도 빵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행복한 고민이였어요!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그리고 스콘도 정말 다양했어요 ㅎㅎ

선물하기 좋게 포장도 할수 있어서 한박스 샀는데요

 

한박스 구매하면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오기 정말 좋았던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이 한켠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꽤나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들 하나씩 사주고 놀게하기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카페에 롤리폴리 젤리도 있고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아이들이와도 떼안쓰고 놀기 좋겠더라구요ㅋㅋ

 

 

대천 해수욕장 주변 가볼만한곳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루프탑도 정말 이뻤어요!! ㅎㅎ

날씨 좀더 풀리는 가을날 시원하게 힐링할수 있는 그런 분위기였습니닷

 

 

 

 

대천블루웨이브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1시부터 11시까지
금~일 10시부터 11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대천해수욕장 주변에 가볼만한곳 많지만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대천블루웨이브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