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대구조개창고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토박이 친구가 소개해준

대구 육해공 무한리필로 유명한 대구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조개수조에 있는 모~든 조개들이 전부 무제한이래요

대박이죠? ㅎㅎ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조개의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지 않거든요

일반전문점과 큰 차이가 없는데,, 이모든게 무제한이라고합니다

 

 

 

자리도 꽤나 넓어서 단체모임하러 오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회식장소나 가족모임장소로도 추천!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그리고 참 좋은게 조개구이가 메인이라 생각했는데

조개구이뿐 아니라 다양한 고기와 사이드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최고입니다 ㅎㅎㅎ

 

 

 

육해공이 뷔페 수준으로 좌르륵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습니다~ㅎㅎ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정도로

사이드바의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조개구이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있나요!^^

조개구이한입에 시원한 소주한잔 크으~

넘넘 맛있었습니다

 

대구 현풍 맛집! 현지인이 극찬한 조개구이맛집추천!

 

 

그리고 조개구이가 질릴만하면~

야무지게 먹을수 있는 조개탕과 해물라면까지!

엄청나지 않나요~~?! ㅎㅎ

라면은 추가요금을 내고 먹는건데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습니다요 ㅎㅎ

 

 

 

※영업시간
평일/주말 17:30 ~ 23:30

※연락처
010-5237-2146

 

 

 

 

대구 현지인이 극찬한 대구조개창고!

시간제한도 없어서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절대 후회없습니다 ㅋㅋ

저도 재방문의사 완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