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022 추석연휴 가볼만한 세종 맛집 - 육해공 완전 무한리필인 곳!

 

 

2022 추석연휴 가볼만한 세종 맛집 - 육해공 완전 무한리필인 곳!

 


 

 

 

 

 

안녕하세요~

2022 추석연휴 가볼만한 세종 맛집으로

첫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 바로 세종조개창고에요!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다양한 육해공을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육해공 무한리필이되는 곳이에요!

 

 

 

 

조개 수조에 조개가 완전 한가득이에요!

조개종류는 약 20여가지로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다양한 조개들을 한번에 야무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조개도 넘 신선하고 조개알도 크고 통통~하더라구요!!

 

 

 

 

사이드바에 소고기, 돼지고기 닭꼬치 등등!

술안주하고 좋은것들도 완전 한가득이였어요ㅎㅎ

저처럼 조개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세종조개창고만한곳이 없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정말 좋은점중 하나는 

육해공 푸짐하게 종류별로 있으니,

여러명이서 모이는 단체모임시, 모두의 취향저격이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조개도 고기도 신선도가 정말 엄청났어요!!

고기도 어쩜 잡내하나없이 ㅎㅎ 맛있는지요!

여러번 리필해서 구워먹었고

제가 좋아하는 염통꼬치!!!! 진짜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다~

 

 

 

 

뜨끈한 조개구이한입에,

시원한 소주한잔 털어넣으면..

그냥 스트레스 순삭이에요!!!미쳤습니다!!ㅎㅎ

조개+고기의 조합도 진짜 괜찮았어요

 

 

 

 

주류는 셀프로 이용하면되는데요~

빈병을 바구니에 담아서 나중에 결제할때 가져가면

추가로 결제를 해주십니다!ㅎㅎ

 

 

 

 

추가요금을 내고먹은 해물라면인데요!

꼭꼭 끓여 먹기를 추천드려요~

알조개 팍팍 넣고

야채랑  고추까지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아무리 배가 불러도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국물이 완전 진한 해물맛이에요 ~~

 

 

 

※영업시간
평일 17:00 - 00:00 
주말 12:00 - 00:00

※연락처
0507-1314-5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