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안녕하세요!

육해공을 완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ㅎㅎ

원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조개구이하나만 무제한이여도 가성비 좋다고 생각할텐데

조개뿐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까지도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1인 26900원에

키조개 가리비 전복을 포함한 약20여가지의 조개가 완전무제한이에요~ ㅎㅎ

조개도 엄청엄청 신선해서

이 조개수조에서 조개가 쏘는 물총도 맞았습니다ㅋㅋ

알도 크고~ 신선한 조개가 완전 무제한!!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사이드바에요~

소고기서부터 돼지고기까지 ㅎㅎ

잡내 없이 신선한 고기도 계속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해산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정도로!

진짜 다양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았답니다 ㅋㅋ

 

 

 

 

육해공 한상 푸짐하게 차려봤는데

진짜 맛있겠죠!!!! ㅎㅎ

조개도 고기도 진짜 야무지게 먹을수 있는 원주조개창고에요~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조개구이 먹는데..

삽겹살을 먹는데 소주가 빠질수가 있나요? ㅋㅋㅋ

조개랑 고기 먹고 ㅎㅎ 시원한 소주한잔이면!

스트레스 그냥 순삭이에요! ㅎㅎ

 

 

 

 

키조개 하나 엄청 비싼거 아시죠..?

이날 키조개만 저혼자 10개는 먹은것 같아요ㅋㅋ

쫀득쫀득한 관자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그리고 안먹으면 다음날 후회하는

해물라면인데요 ㅎㅎ

알조개팍팍 넣고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도 넣어서

해물라면 야무지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feat. 원주 칠봉유원지 맛집)

 

 

※연락처 : 0507-1385-3604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공휴일 12:00 ~ 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원주조개창고!

뭐먹을지 고민될때 

정말 강추드려요!